티스토리 뷰



 


        나의 맘에 힘이 되신 분

        그 이름 그리스도 살아계신 주
        나의 삶에 빛이 되신 분
        그 이름 그리스도 살아계신 주 (x2)

        깊고 넓은 바다와 같이
        거대하게 나의 맘을 감싸 주시네
        입을 열어 크게 외쳐봐 나의 믿음을
        눈을 뜨고 봐 강한 주의 능력을

        Power of jesus oh 나의 주 힘이 되소서
        Power of jesus oh 나의 주 힘이 되소서
        지친 너와 나의 영혼 일깨워 주시네
        능력되신 나의 영광 주를 찬양

        깊고 넓은 바다와 같이
        거대하게 나의 맘을 감싸 주시네
        입을 열어 크게 외쳐봐 나의 믿음을
        눈을 뜨고 봐 강한 주의 능력을

        Power of jesus oh 나의 주 힘이 되소서
        Power of jesus oh 나의 주 힘이 되소서
        지친 너와 나의 영혼 일깨워 주시네
        능력되신 나의 영광 주를 찬양

        나의 영광 주님을 찬양 (내 힘과 열정 다하여 주님께)내게 능력 주신 주님께 (Ho~ho~ho~ Jesus)
        모든 것 되신 지존하신 주 다 와서 높여 드리세
        나의 힘과 나의 능력되신 그 이름 Jesus

        Power of jesus oh 나의 주
        Power of jesus oh 나의 주 힘이 되소서
        (Power of jesus oh 나의 주)
        Power of jesus oh 나의 주 힘이 되소서
        (Thank you Lord, My Lord, My jesus)

        지친 너와 나의 영혼 일깨워 주시네
        능력되신 나의 영광 주를 찬양
        Power of jesus oh 나의 주 힘이 되소서
        Power of jesus oh 나의 주 힘이 되소서

        (Jesus, you're my saviour so I praise you Lord)
        지친 너와 나의 영혼 일깨워 주시네
        능력되신 나의 영광 주를 찬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