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op Song

White Snake - Fool For Your Loving

inamen 2011. 9. 24. 06:16



 

I was born under a bad sign
나는 불운속에  태어 나서,
Left out in the cold
추위속에 버려졌습니다. 
I'm a lonely man
나는 외로운 남자입니다

Who knows just what it means to lose control
이성을 잃는것이 어떤것인지 아는

But, I took all the heartache
하지만, 나는 모든 마음의 고통을 받아들였습니다.
And I ain't taking the blame
그리고 원망하지도 않습니다.
Don't come running to me
내게 달려들듯 다가오지 마세요.
 
I Know I've done all I can
나는 내가 할수 있는 모든것을 했음을 압니다.
A hard loving woman like you
당신같이 남을 사랑하기 힘든 여자는
Just makes a hard loving man
여자를 사랑하기 힘든 남자를 만들 뿐입니다.

So I can say it to you, babe
나는 당신에게 말합니다.
I'll be a fool for your loving no more,
더이상 당신의 사랑에 바보가 되지 않겠다고,
A fool for your loving no more
더이상 당신의 사랑에 바보가 되지 않겠다고
 
I'm so tired of trying
나는 이제 지쳤습니다.
I always end up cring
나는 늘 울음을 그쳐야만 했습니다.
Fool for your loving no more
더이상 당신의 사랑에 바보가 되지 않겠다고

I'll be a fool for your loving no more
더이상 당신의 사랑에 바보가 되지 않겠습니다.
I'm tired of hiding my feelings
내 감정을 숨기는 것에도 지쳤습니다.

You left me lonely too long
당신은 나를 너무 오래 기다리게 했습니다.
I gave my heart, and you tore it apart,
내 마음을 주었지만, 당신은 갈기갈기 찢어버렸지요.
Oh, baby, you done me wrong.
당신은 내게 잘못한거예요.




하드록밴드 화이트스네이크는 1977년 결성해 현재까지
통산 11장의 스튜디오 앨범을 발매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3000만 장에 가까운 판매고를 기록했다. 스티브 바이,
코지 파웰, 토미 앨드리지, 이언 페
이스, 존 사이크스, 아인슬리 던바, 돈 에어리 등
영미권 록계의 유명 연주자들이 대거 거쳐간 밴드이
기도 하다.




'Pop So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A Better Day - Multicyde  (0) 2011.09.26
White Snake - Here I Go Again  (0) 2011.09.25
Light in your Eyes - Sheryl Crow  (0) 2011.09.22
Love You Every Second - Charlie Lands Borough  (0) 2011.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