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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laxy S9 | 노트9 특별 보상 프로그램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9 국내 100만대 판매를 기념하여 기존 보상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한 더블 보상 혜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0월 1일 이후 갤럭시 S9과 노트9을 구매한 고객이 특별보상 대상 모델을 반납하면 중고 매입 시세 대비 최대 2배까지 보상해준다고 합니다.

특별 보상 프로그램은 11월 30일까지 갤럭시 S9 | S9+ | Note9 구매 증빙 서류(영수증 또는 개통 증명서)를 제출하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특별 보상 프로그램의 대상 모델은 갤럭시 S시리즈, 갤럭시 노트 시리즈, 아이폰6·7·8·X 시리즈 등이며, 구매 모델 1대당 1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특별보상 기간 : 2018.10.01 ~ 11.30

특별보상 조건 : 특별보상 기간 내에 갤럭시 S9 | S9+ | Note9을 구매한 고객

대상 모델 : S1 ~ S8 | Note1 ~ Note8 | Note FE | 아이폰 6, 6+, 6S, 6S+, 7, 7+, 8, X

최대 2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모델
- 갤럭시 S7 시리즈
- 갤럭시 S8 시리즈
- 갤럭시 노트 Fan Edition
- 아이폰6 시리즈
- 아이폰7


특별보상 프로그램 신청 및 절차

01 특별 보상 신청
특별보상 프로그램은 특별보상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특별 보상 프로그램 홈페이지

02 대상 모델 발송
- 배송 중 파손되지 않도록 완충재를 이용하여 포장 후 발송
- 신청 시 입력한 주소로 우체국 택배가 무료 방문 수거

03 보상금 계좌 입금
- 보상금은 단말기 입고 후 신청일자 기준 일주일 내에 최종 보상 금액 안내 후 최대 15일 이내에 고객 명의의 은행 계좌로 입금됩니다.


이상 Galaxy S9 | 노트9  특별 보상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신규 스마트폰의 구매부담을 낮출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