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Over the mountains and the sea
Your river runs with love for me
And I will open up my heart
And let the Healer set me free

산과 바다를 넘어
나를 위한 사랑이 강과 같이 흐르고

나는 나의 마음을 열었네
치유자께서 나를 자유케 하셨네

I`m happy to be in the truth
And I will daily lift my hands For I will always sing
Of when Your love came down
I could sing of Your love forever

나는 진실로 행복하네
언제나 찬양하기위해서 나의 두손을 드네.

그리고 당신의 사랑에 다가왔을때

나는 영원히 당신의 사랑을 찬양하리

Oh~ I feel like dancing It`s foolishness I know
But when the world has seen the light
They will dance with joy like we`re dancing now
I could sing of Your love forever

오~ 나는 춤을 추네
그것이 바보스러워 보인다는걸 나는 아네.
그러나 세상에 빛이 보였을 때

그들은 우리가 지금 춤추는것과 같이 즐기며 춤을 출것이네.
나는 영원히 당신의 사랑을 찬양하리

 
Oh! I feel like dancing it’s foolishness I know
But when the world has seen the light
They will dance with joy like we’re dancing now
Holy is the Lord Holy is the Lord


오, 춤을 추네 어리석다고 비웃을줄 알지만

그러나 그들이 빛을 보았을 때(주님을 만났을 때)
그들은 기쁨으로 춤을 출 것이다.
지금 우리가 춤추는 것 같이 거룩하신 주님.거룩하신 주님



산과 바다를 넘어서 주님의 사랑 넘치네
내 맘을 활짝 열 때에 주 날 자유케 하시리

두 손을 높이 들고서 진리 안에 기뻐하리
주 사랑 임할 때 나 항상 노래하리

(후렴)
주의 사랑을 노래하리 영원 영원히 노래하리
주의 사랑을 노래하리 영원 영원히 노래하리

춤을 추며 찬양 세상이 조롱해도
빛 되신 주를 만날 때 함께 기쁨의 춤을 추게 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