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랜드 캐년에서 - 이재만 선교사님 강의 [1/3]
 


그랜드 캐년에서 - 이재만 선교사님 강의 [2/3]

 
그랜드 캐년에서 - 이재만 선교사님 강의 [3/3]
 
이재만 선교사는?  이재만 선교사는 창조과학선교회 부회장으로 창조과학선교회(한국창조과학회 미주지부)를 창립했으며,1999년부터 그랜드캐니언을 중심으로 창조과학탐사여행을 약 200회 인도해 왔다. 강원대학교에서 지질학 석사를 마치고 미국 미시간 주립대학에서 공부하던 중 창조과학을 만나 미국창조과학연구소에서 과학교육학 석사와 미국 그랜드래피즈 신학대학원에서 구약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현 한동대학교와 전주대학교 객원교수이다. 이재만선교사는 창조과학을 통해 복음을 전하고 있다. 미시간의 코너스톤 기독교대학에서 1996년부터 1998년까지 지질학 강의를 했으며, 남가주 신학대학교와 베데스타 대학교 등의 신학교에서 창조과학을 강의하고 있다.저서로는 <창조과학 콘서트><노아 홍수 콘서트>가 있다. 

창조과학은 진화론에 의해 풀리지 않던 의문들을 터주고 하나님이 성경대로 행하신 증거들이 세상에 산재해 있음을 알려 주는 학문이다. 하나님은 태초에 거기 계셨을 뿐만 아니라 사실만을 말씀하시는 거룩한 분이시다. 우리는 그 하나님을 알기 때문에 담대하게 과거 사실을 선포할 수 있다.

"하나님을 믿는 첫번째 이유는 무엇일까요? 우리가 하나님을 믿는 첫 번째 이유는 바로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무엇이 사실이라는것일까요?" 세미나 첫 시간이나, 신학교의 첫 강의 때나, 창조과학 탐사여행 첫재 날 버스 안에서나 항상 던지는 질문이다. 또한 왜 하나님을 믿는지 확신이 들 때까지 내 자신과 주위 사람들에게 끊임없이 물어보던 질문을 던지거나 또는 다른 사람에게 받아보지 않았던 사람은 없을 것이다.


"우리가 믿는 하나님은 성경에서 말하고 있는 그 하나님입니다. 성경대로 창조하시고, 성경대로 역사를 이끄시고, 성경대로 사랑하시고, 우리를 구원하시되 성경에 써 있는 기준대로 구원하시는 하나님입니다. 우리가 믿든지 안 믿든지 성경은 사실입니다.그러므로 믿을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창조과학은 바로 이 이야기를 하는 것입니다.

"인간의 기원"에 대해 1859년 다윈의 종의 기원에서 시작된 진화론을 과학적인 근거를 들어 부정하고 창조론을 강조했다. 이 선교사는 다윈이 변이를 진화로 이해하는 실수를 저질렀다고 말했다.
창조과학협회 홈페이지 :   
http://www.creation.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