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op Song

Spell - Marie Digby

inamen 2012. 10. 27. 07:44




Spotlight shining brightly, on my face
내 얼굴 위로 선명하게 반짝이는 빛이 비추고 있어요
I can't see a thing and yet I feel you walking my way
난 아직 당신이 나의 길을 걷고 있다고 느끼지만, 생각을 뚜렷이 알 수는 없어요
Empty stage, with nothing but discourage
아무것도 없는 빈 무대가 실망스럽지만

Singing this simple melody and
나에겐 꾸밈없는 단순한 멜로디의 노래소리가 들려오고 있는걸요
wearing her heart on her sleave and right now
지금은 엉크러진 실처럼 뒤엉킨 상처들을 가지고 있지만요
I have you, for a moment
잠시만요 나는 당신에게 해야 할 게 있었어요

I can tell I've got you
내가 당신에게 말해야 했던 게 있었다는 걸 알아요
Cuz your lips don't move
그래서 당신의 입술은 미동도 없이 아무런 말도 하지 않는 거겠죠
And something is happening
그리고 당신 안에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중 일지도요

Cuz your eyes tell me the truth
당신의 두눈은 나에게 진실을 말하라고 하고 있네요
I've put a spell over you
나는 잠시 당신을 넘어 긴 마법에 걸려 움직여졌던 것 뿐이에요
Beauty emanates from every word that you say
매 순간 당신이 말하는 것들로부터 아름다움들이 흘러나온다는 걸

You've captured the deepest thoughts
당신이 깊은 곤란에 빠져 생각에 잠겨있는 걸 알 수 있어요
In the purest, and simplest of ways
전히 오점없이 깨끗한 상태로만 있을 수 있을까요
But you see, I'm not that graceful, Like you
당신이 보는 바와같이 내가 당신처럼 깨끗할 수만은 없다는 것을..

Nor am I as eloquent
나는 당신처럼 사람들을 감동시킬 수 있는 힘은 없어요
But just a simple melody
단지 단순한 멜로디와 같아요
Can change the way that you see me
내가 한 것들이 당신이 나를 보는 눈빛들을 바뀌게 한거죠 그렇죠

And right now, I have you
지금 당장 당신에게 나는 해야 할 게 있어요
For a moment I can tell I've got you
이순간 나는 당신에게 말해야 했던 것이 있었다는 것을 알아요
Cuz your lips don't move
그래서 당신의 입술은 미동도 없이 아무런 말도 하지 않는 거겠죠

And something is happening
그리고 당신 안에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중 일지도요
Cuz your eyes tell me the truth
그래서 당신의 입술은 미동도 없이 아무런 말도 하지 않는 거겠죠
I've put a spell over you
나는 잠시 당신을 넘어 긴 마법에 걸려던 것 뿐이에요

And all my life I've stumbled
나는 이제까지 줄곧 실수를 해온 적도 있었어요
But up here I am just perfect
하지만 여기에 있는 지금의 나는 똑같은 나인걸요
Perfect as I'll,
나는 언제나 그대로일거에요

ever beI have you,for a moment
잠시만요 나는 당신에게 해야 할 게 있었어요
I can tell I've got you
내가 당신에게 말해야 했던 게 있었다는 걸 알아요
Cuz your lips don't move
그래서 당신의 입술은 미동도 없이 아무런 말도 하지 않는 거겠죠

And something is happening
당신 안에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중 일지도요
Cuz your eyes tell me the truth
당신의 두눈은 나에게 진실을 말하라고 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