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를 사랑하고도 늘 외로운 나는 가눌 수 없는 슬픔에 목이 메이고
어두운 방 구석에 꼬마인형처럼 멍한 눈으로 창밖을 바라만 보네

너를 처음 보았던 그 느낌 그대로
내 가슴속에 머물길 원했었지만

서로 다른 사랑을 꿈꾸었었기에
난 너의 마음 가까이 갈 수 없었네
저 산하늘 노을은 항상 나의 창에 붉은 입술을 부딪쳐서 검게 멍들고
멀어지는 그대와 나의 슬픈 사랑을 초라한 모습 감추며 돌아서는데

이젠 더 이상 슬픔은 없어
너의 마음을 이젠 알아
사랑했다는 그 말 난 싫어 마지막까지 웃음을 보여줘
저 산하늘 노을은 항상 나의 창에 붉은 입술을 부딪쳐서 검게 멍들고

멀어지는 그대와 나의 슬픈 사랑을
초라한 모습 감추며 돌아서는데
이젠 더 이상 슬픔은 없어 너의 마음을 이젠 알아
사랑했다는 그 말 난 싫어 마지막까지 웃음을 보여줘

이젠 더 이상 슬픔은 없어 너의 마음을 이젠 알아
사랑했다는 그 말 난 싫어 마지막까지 웃음을 보여줘

추억의 90년대 인기 가요 20곡 모음


01. 너를 사랑하고도  02. 긴머리 소녀
03. 가슴앓이 04. 암연
05. 잘못된 만남 06. 빗속에 여인
07. 밤의 길목에서 08. 비밀
09. 너무합니다 10. 애증의 강
 
11. 두렵지 않은사랑 12. 사랑의 기도
13. 도시의 그림자 14. 듀크 - Starian
15. 무정부르스 16. 비소
17. 난 바람 넌 눈물 18. 슬픈 계절에 만나요
19. 나 어떡해 20 .하늘땅 별땅

 왼쪽에서 6번째 버튼을 클릭하시면 한곡씩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