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 know who I am, I know who I am,

I know who I am,
I am Yours, I am Yours,

I know who I am, I know who I am,
I know who I am,
I am Yours, I am Yours,
And You are mine.

Jesus, You are mine, You are mine,
Jesus, You are mine.



예수 나의 주 나는 아네
예수 나의 주 나 이제 주의 것
나는 아네 예수 나의 주 나의 주

예수 나의 주 
방황할 때 찾으시고 
눈먼 나를 보게 하셨네 
찬양의 노래 주셨네 상한 마음 만지시고 

죽어갈 때 생명 주셨네
주 내 모든 것 되시네 나는 아네
용서 받은 나 주의 친구 

날 받으셨네 예수 나의 주
변함 없는 주의 사랑 나 확신해 예수 나의 주
주님 안에 나 자유해
주님 내 안에 나 주 안에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