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가사  --

긴 긴 밤에 내 마음을 풀어놓고
나지막이 주님을 부른다
음 이렇게도 잠은 오지 않고
그 이름만 더 선명해지는데

어둔 밤이 지나고 또 내일 찾아오면
그리움에 부르던 주님은 사라지고
또다시 해가 가려져 내 마음에 불을 켜면
그가 들을 수 있도록 부른다 그리운 이름

나의 주님 나의 주님이 없이
오늘을 시작할 수 없는데
오 이렇게 오 이렇게
선명해져 가는 이름 부른다

긴 긴 밤 동안
어둔 밤이 지나고 또 내일 찾아오면
그리움에 부르던 주님은 사라지고
또다시 해가 가려져 내 마음에 불을 켜면

그가 들을 수 있도록 부른다 그리운 이름
나의 주님 나의 주님이 없이
오늘을 시작할 수 없는데
오 이렇게 오 이렇게
선명해져 가는 이름 부른다

긴 긴 밤 동안
나의 주님 나의 주님이 없이
오늘을 시작할 수 없는데
오 이렇게 오 이렇게
선명해져 가는 이름 부른다
긴 긴 밤 동안

부른다_악보.png
0.2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