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래/가사/악보] 오 자유(Oh freedom) - 마커스워십(소진영 인도)


오 자유 오 자유 나는 자유하리라
비록 얽매였으나 나는 이제 돌아가리
자유 주시는 내 주님께

오 자유 오 자유 나는 자유하리라
비록 얽매였으나 나는 이제 돌아가리
자유 주시는 내 주님께

오 자유 오 자유 나는 자유하리라
비록 얽매였으나 나는 이제 돌아가리
자유 주시는 내 주님께

슬픔 없네 슬픔 없네 슬픔 눈물 없으리
비록 얽매였으나 나는 이제 돌아가리
자유 주시는 내 주님께

노래하리 노래하리 나는 노래하리라
비록 얽매였으나 나는 이제 돌아가리
자유 주시는 내 주님께

노래하리 노래하리 나는 노래하리라
비록 얽매였으나 나는 이제 돌아가리
자유 주시는 내 주님께

큰 소리 큰 소리 나는 크게 외치리
비록 얽매였으나 나는 이제 돌아가리
자유 주시는 내 주님께

큰 소리 큰 소리 나는 크게 외치리
비록 얽매였으나 나는 이제 돌아가리
자유 주시는 내 주님께

비록 얽매였으나 나는 이제 돌아가리
자유 주시는 내 주님께
비록 얽매였으나 나는 이제 돌아가리
자유 주시는 내 주님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