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진영(SO JIN YOUNG) - ‘나의 한숨을 바꾸셨네(He changed my sigh)


고달픈 삶에 은혜도 무뎌지고
곧 사라질 것에 내 맘 두네
헛되고 헛된 것들을 바라보며
그 은혜를 놓치며 살았네

주어진 삶을 묵묵히 살아가며
날 붙드신 주 예수를 보네
사망 가운데 놓여진 나의 삶을
날 건지신 그 이름 예수

나의 한숨을 바꾸셨네
주를 향한 노래로 소망의 노래로
나의 눈물을 거두신 주
예수 이름 안에 살게 하소서

주어진 삶을 묵묵히 살아가며
날 붙드신 주 예수를 보네
사망 가운데 놓여진 나의 삶을
날 건지신 그 이름 예수

나의 한숨을 바꾸셨네
주를 향한 노래로 소망의 노래로
나의 눈물을 거두신 주
예수 이름 안에 살게 하소서

나의 한숨을 바꾸셨네
주를 향한 노래로 소망의 노래로
나의 눈물을 거두신 주
예수 이름 안에 살게 하소서

나의 한숨을 바꾸셨네
주를 향한 노래로 소망의 노래로
나의 눈물을 거두신 주
예수 이름 안에 살게 하소서

예수 이름 안에 살게 하소서
예수 이름 안에 살게 하소서

 

▶나의 한숨을 바꾸셨네 악보

찬양은 내 신앙의 고백이자 기도입니다. 주님을 기쁘시기 하는 찬양!  찬양을 들을 때마다, 부를 때마다 주님은 사랑과 은혜로 감사와 힐링의 시간을 주십니다. 주님 사랑합니다. 여호와 라파 치료의 하나님! 오늘도 내 영혼이 주를 송축합니다.

[찬양/가사/악보] Love Never Fails(여호와께 돌아가자) - 제이어스(J-US)

[노래/가사/악보] WELOVE - 공감하시네 (God, He Shares Our P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