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변을 보면 의외로 많은 분들이 당뇨로 고생하시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뇨로 고생했던 지인으로부터 닥터키친 식단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호전되였다는 이야기를 듣고 당뇨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하여 글을 올립니다. 당뇨는 무엇보다도 당뇨 식단표를 만들어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혈당을 지나치게 높여주는 힌밥을 비롯해서 밀가루, 과자, 설탕, 탄수화물 등은 피하고, 저지방 우유, 보리, 양배추, 완두콩, 검정콩, 브로콜리, 셀러리 등의 식품을 섭취하면 좋습니다. 

 

♣닥터키친

◇닥터키친은 선진 의학적 가이드라인을 철저하게 준수
모든 식이요법의 근본은 객관적으로 검증된 의학적/영양학적 가이드라인을 철저히 준수하는 것입니다. 닥터키친은 전문 연구진을 구축, 국내 주요 의료기관과 협력하여 선진 연구결과를 심도있게 분석합니다. 대한당뇨병학회, 미국당뇨병학회 등의 선진 가이드라인을 적용한 닥터키친의 정교한 식단은 국내 주요 의료기관, 연구기관, 정부기관 등이 공동의 목표를 위해 협력하고 있답니다

국내 최초 특급호텔 셰프의 맛있는 당뇨레시피 개발
그 동안 당뇨식은 의사와 영양사의 영역으로 기능성에만 초점을 맞추다 보니 맛없는 식단이 주를 이루었습니다. 그러나 닥터키친은 의사/영양사와 셰프가 협력, 국내 최초로 특급호텔 출신 셰프들이 개발한 닥터키친 모든 레시피는 맛이 있답니다.


♣닥터키친 식단 안내

닥터키친에서는 당뇨에 관한 영양소를 최적화하여 제공해 줍니다. 당뇨병 치료를 위한 식이요법은 어떤 영양소를 얼마나 섭취하는가 입니다. 닥터치킨 당뇨 식단표 프로그램은 당뇨에 좋은 식이섬유, 불포화지방 및 당뇨에 나쁜 칼로리, 당질, 나트륨, 포화지방 등 최적화된 영양 구성으로 성공적인 식이요법을 보장해 줍니다.


♣닥터키친은 당뇨병 관리에 가장 효과적인 지중해식 식단 준수

지중해식 식단이란 탄수화물이 많은 도정 곡물과 포화지방이 많은 육류는 최소화 하고 불포화 지방이 많은 해산물, 콩 및 올리브유 사용을 극대화한 식단을 말합니다. 지중해식 식단은 미국당뇨병학회에서 혈당관리에 가장 효과적인 식단으로 뽑았습니다. 지중해식 식단을 꾸준하게 섭취한 당뇨환자는 1년 후에 초기 수치보다 평균 32.9mg/dl의 혈당 감소가 나타났으며, 이 수치는 기존식단 대비 최대 30배 이상의 효율이라고 합니다.

성공적인 당뇨 식이요법

성공적인 당뇨 식이요법은 식이섬유, 불포화지방 등 이로운 영양소를 많이 섭취하고 당질, 포화지방 등 해로운 영양소 섭취를 줄이는 것입니다.


♣건강하면서도 음식은 맛있게

당뇨병은 식단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직접 관리하는 것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불가능을 가능하게, 먹을 수 없었던 음식들을 닥터키친이 먹을 수 있게 개발한 당뇨 식단표 음식들! 닥터키친이 재탄생시킨 370개의 다양한 메뉴들을 만나 볼 수 있답니다. 

 끼니의 당 함량지방 함량 등을 계산하는 것은 아주 어려울 뿐만 아니라 당뇨에 좋은 식재료는 대형마트에도 없는 경우가 많아서 식재료를 구입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또한 재료가 바뀌게 되면 새로운 방법으로 요리를 해야 되는데 기존에 하던 요리에 그대로 적용하는 데 무리가 따르게 됨으로 잘 만들어진 닥터키친 당뇨 식단표에 따라 레시피카드대로 조리를 하면 어려움 없이 만들 수 있답니다.

아무리 몸에 좋은 음식이라할지라도 맛이 없으면 먹기가 쉽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당뇨 식단표는 당과 지방의 함량이 낮다 보니 간이 맞지 않아 맛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닥터키친은 지방 등의 함량이 모두 들어 있으면서도 특급호텔 셰프들이 만들기 때문에 맛이 있답니다.

닥터키친 당뇨 식단표는 대학 교수님들과 영양사님들이 협력하여 만들므로 건강합니다. 또한 특급호텔 셰프들과 협력하여 만든 음식으로 맛까지 보장될뿐만 아니라 병원과 협력하여 연구까지 진행해 나가고 있어 신뢰할 수 있는 당뇨식단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닥터키친 서비스를 이용하신 분들에게 들어보니 실제로 혈당도 잘 나오고 좋아졌다고 합니다. 당뇨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사이트를 방문하시어 살펴보시기고 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