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국민 평생교육을 목표로 39년간 오직 교육을 위한 방송으로 국민들의 사랑을 받아온 EBS는 1974년에 방송을 시작하여 2000년 한국교육방송공사로 출범한 국내 유일의 교육공영방송사입니다. 태교, 영유아, 초중고, 대학은 물론 청장년과 노년에 이르기까지 교육 복지를 위한 사명을 충실하게 수행하고 있는 EBS 교육방송에서 이번에 실시하는 가을학기 토익박살내기 이벤트는, 유학 및 각종시험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토익 교육을 위해서 만든 교재와 강의로 국내 유명강사가 진행하는 EBS 토익 강좌입니다.


토익은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을 대상으로  의사소통을 위한 시험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언어능력과 국제업무 등에 필요한 실용영어 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으로 1979년 미국 ETS (Educational Testing Service) 에 의해 개발된 이래 전세계 150개 국가 14,000개의 기관에서 유학, 입사시험, 승진 또는 해외파견 인원선발 등의 목적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는 1982년 도입되었습니다. 그동안 토익 시험에 관한 여러 가지 문제점도 많았지만 아직까지는 뾰족한 대안이 없이 토익 시험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수많은 사람들이 영어를  잘 하기 위해 노력과  교육비를 지출했지만 아직도 갈 길은 멀기만 한 것이 현실이죠. 허지만 요즘은 좋은 교재와 미디어의 발달로 쉽게 공부할 수 있는 길이 있답니다. 의지만  있다면 단기간에 토익 점수를 올릴 수 있는 EBS 어학 강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해외유학을 가든 아니면 입사를  하든 높은 토익 점수가 절대적으로 필요한데요. 짧은 기간에 좋은 성과를 내기는 참 어렵죠. 독학으로 점수내기는  더더욱 힘들 수박에 없는데 이번에 EBS에서  준비한 '가을학기 토익박살내기' 이벤트를 잘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우선 자기 수준에 알맞는 목표를 정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지나친 욕심으로 너무 높은 목표를 정하게 되면 중도에서 포기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EBS가 마련한 가을토익박살내기 는 토익 시험을 처음 치르는 초보자부터 취업이나 고득점 달성을 위한 강좌로 구성된 아주 좋은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내용을 보면 목표 토익 점수에 따라서 구성되어 있는데 토익 600점목표 과정, 730점 목표과정, 860점 목표과정, 이렇게 3단계로 되어 있습니다.



교재는 각 2권이 무료이며 강좌와 교재를 합하면 최대 63% 까지 저렴한 비용으로 공부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서점에 가보면 웬만한 책 한권도 몇만원씩하던데 어려운  시험교재들은 상당히 비싸더라구요. 이번에 EBS 이벤트 EBS어학의 가을학기 토익박살내기를 이용하시면 저렴한 가격에 알짜배기 토익 공부를 할 수 있지 않을까요?

 


강사선생님들을 살펴보니 토익 강좌로 명성을 날리던 선생님들로  포진해 있어 
기대가 되네요.  강사 선생님들 실력 잘들  아시죠. 이런 훌륭하신 강사님들의 강의를 들어야 귀에 쏙쏙 들어오죠^^  망설이지 마시고 결실의 계절 이번 가을에  EBS어학 '가을학기 토익박살내기'로 도전장을 내밀어 보시지 않겠습니까?


가을학기 토익박살내기[바로가기]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습니다.
그러나 망설이고 가지 않는 길이라면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No pain, no gain. 고통없이 얻어지는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성공으로 가는 길은 좁고 험한 길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