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와 함께 계신 주를 생각해요
온 땅과 하늘을 창조하신 분 
모든 것 위에 뛰어 나신 주의 이름
해와 달과 별 다 주의 것
그가 사랑하시네 우릴 사랑하시네

우리와 함께 계신 주를 생각해요
온 땅과 하늘을 창조하신 분 
모든 것 위에 뛰어 나신 주의 이름

해와 달과 별 다 주의 것 그가 사랑하시네 
우릴 사랑하시는 그 분을 노래해

< CHORUS : >
예수 사랑해요 그 아름다운 이름
저 산을 향해 외치네 예수 사랑해요 
그 아름다운 이름 저 바다 향해 외치네
예수 사랑해요 그 아름다운 이름
저 산을 향해 외치네 예수 사랑해요 
그 아름다운 이름 온 세상 향해 외치네

< BRIDGE : >
(해와 달과 별) 만드신 주 (우리들을) 사랑하시네
(나의 아픔을) 아시는 주 (우리의 찬양을) 기뻐하시네

(해와 달과 별) 만드신 주 (우리들을) 사랑하시네
(나의 아픔을) 아시는 주 (우리의 찬양을) 기뻐하시네

(해와 달과 별) 만드신 주 (우리들을) 사랑하시네
(나의 아픔과 나의 슬픔을) 아시는 주
(우리의 찬양을) 기뻐하시네

(해와 달과 별) 만드신 주  (자녀된 자들을) 사랑하시네
(내 모든 아픔을) 아시는 주 (우리의 찬양을) 기뻐하시네

만드신 주, (주님의 자녀된 자들을) 사랑하시네 
(나의 아픔과 나의 슬픔을) 아시는 주
(우리의 모든 찬양을) 기뻐하시네

(해와 달과 별) 만드신 주, 사랑하시네 
(나의 눈물을) 아시는 주
(우리의 yeah~) 기뻐하시네

< REPEAT CHORUS : > 사랑해요, 나 외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