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1세기찬송가교독문 파워포인트 ppt 파일과 jpg 이미지 파일입니다.
오늘은 109번(헌당예배)을 포스팅 합니다. 
필요하신 분은 다운받아 예배에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살롬 !!   

  

 

109. 헌당예배

여호와의 집 우리 여호와의 성전 곧 우리 하나님의 성전 뜰에 서 있는 너희여 여호와를 찬송하라

여호와는 선하시며 그의 이름이 아름다우니 그의 이름을 찬양하라(시135:2-3)

내가 주를 위하여 거하실 성전을 건축하였사오니 주께서 영원히 계실 처소로소이다 하고

우리가 그의 계신 곳으로 들어가서 그의 발등상 앞에서 엎드려 예배하리로다(시132:7)

문들아 너희 머리를 들지어다 영원한 문들아 들릴지어다

영광의 왕이 들어가시리로다(시24:7)

그러나 나의 하나님 여호와여 주의 종의 기도와 간구를 돌아보시며

주의 종이 주 앞에서 부르짖는 것과 비는 기도를 들으시옵소서(대하6:19)

내가 곧 그들을 나의 성산으로 인도하며

기도하는 내 집에서 그들을 기쁘게 할 것이며

그들의 번제와 희생을 나의 제단에서 기꺼이 받게 되리니

이는 내 집은 만민이 기도하는 집이라 일컬음이 될 것임이라(사56:7)

(다같이) 오직 여호와는 그 성전에 계시니 온 땅은 그 앞에서 잠잠할지니라 하시니라(합 2:20)


교독문109번.ppt

21세기찬송가교독문109번 jpg.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