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very night I go

매일밤 난 나가요.
Every night I go sneaking out the door
매일밤 난 문밖으로 살금살금 나가요.
I lie a little more
난 조금 더 거짓말을 해요.
Baby I'ma helpless
그대, 난 어쩔 수 없어요.

There's something 'bout the night

밤에는 뭔가가 있어요.
And the way it hides all the things I like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모든 것을 숨겨요.
Little black butterflies
작은 까만 나비들처럼
Deep inside me
내 마음 속 깊게

What would my mama do

엄마는 무엇을 하셨을까요?
If she knew 'bout me and you
만일 그녀가 당신과 나에 대해 알았다면...
What would my daddy say
아빠는 뭐라고 하셨을까요?
If he saw me hurt this way
만일 내가 이런 식으로 상처받는 걸 보셨다면.

Why should I feel ashamed

왜 내가 부끄러움을 느껴야 할까요?
Feeling guilty at the mention of your name
당신 이름을 언급하면 죄책감이 들면서
Here we are again
우리는 다시 여기에 있어요.
It's neally perfect
이건 거의 완벽해요.

What would my mama do

엄마는 무엇을 하셨을까요?
If she knew 'bout me and you
만일 그녀가 당신과 나에 대해 알았다면...
What would my daddy say
아빠는 뭐라고 하셨을까요?
If he saw me hurt this way
만일 내가 이런 식으로 상처받는 걸 보셨다면.

All the things a girl should know

소녀가 알아야 하는 모든 것들
All the things she can't control
그녀가 통제할 수 없는 모든 것들
All the things a girl should know
소녀가 알아야 하는 모든 것들
She can't control
그녀는 통제할 수 없어

What would my mama do

엄마는 무엇을 하셨을까요?
If she knew 'bout me and you
만일 그녀가 당신과 나에 대해 알았다면...
What would my daddy say
아빠는 뭐라고 하셨을까요?
If he saw me hurt this way
만일 내가 이런 식으로 상처받는 걸 보셨다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선명한 동영상과 노래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