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ee 브라우저는 Spell의 후속버전으로, 펌 방지 기능을 제공하는 멀티 탭 브라우저 입니다.메인 페이지는 주요 포털싸이트와 트위터, 페이스북, 구굴 검색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이한 것은 주소창 옆 좌측에 빨강색 네모 안에 3개의 버튼이 있습니다.첫번째 번튼을 클릭하면 "펌방지 해제가 완료되었습니다"라는 알림글이 보입니다.두번째 '드라이버와와 스파나'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 항목은 자동 펌 방지 해제 목록입니다" 세번째는 다른 브라우저에서 주소 가져오기 기능 버튼 입니다.

바로 위에 있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See Browser를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첫번째 버튼은 펌 방지 해제 기능으로 웹 사이트를 써핑하다가 필요할 때마다 눌러 주시면 펌 방지기능이 해제됨니다.

두번째 버튼은 자동 펌 방지 기능으로 버튼을 누르시면 다음과 같은 메뉴가 나옵니다. 이 항목은 자동으로 설정 되어 있는 부분으로 특별한 설정 없이도 자동적으로 펌 방지가 되도록 하는 기능입니다.이곳에 나타나는 항목들은, 앞에서의 펌 방지 버튼과 같은 방식으로 해제가 불가능한 경우 입니다.체크를 해제하시면, 모든 창에 동일하게 펌 방지 효과를 제거하게 됩니다.

세번째 버튼은 다른 브라우저에서 주소 가져오기 기능 입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다른 브라우저로 열어놓은 주소가 보입니다. 브라우저 상부에 있는 개꿈닷넷 (rodream.net)을 클릭하시면 씨 브라우저, 클릭 투 트윅, 울타리 등 좋은 프로그람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니 개꿈닷넷에 접속하셔서 다운 받으시고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속도가아주 빠르고 편리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