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his is my desire to honour You.
Lord with all my heart I worship You.
All I have within me I give You praise
All that I adore is in You

내가 소원하는 한가지 주님을 높이는 것

주님, 내 온 맘 다해 주님을 경배합니다
내 안에 있는 모든 것으로 주님을 찬양합니다
나의 사모하는 마음 주님께만 있습니다

Lord I give You my heart I give you my soul.

I live for You alone Every breath that I take
Every moment I'm awake
Lord have Your way in me.

 내 맘을 드립니다 내 영혼을 주님께

주님만을 위해 살겠어요 내 모든 호흡과
내가 깨어있는 순간에
주님의 뜻을 이루소서


주를 높이기 원합니다.
온 마음 다해 경배하리
내 안의 모든 것 찬양하리
오직 주님만 높이리

나의 맘과 영혼 다 주께 드려
주 위해 살리라
나의 모든 호흡 삶의 모든 순간에
주님 안에 있네
 
주를 높이기 원합니다.
온 마음 다해 경배하리
내 안의 모든 것 찬양하리
오직 주님만 높이리

나의 맘과 영혼 다 주께 드려
주 위해 살리라
나의 모든 호흡 삶의 모든 순간에
주님 안에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