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 bust the windows out your car And though it didn’t mend my broken heart
난 네 차의 창문을 깼어 그러나 그건 내 깨진 마음을 고칠 수 없었어
Ill probably always have these ugly scars but right now I don’t care about that part
 아마 난 항상 그 흉칙한 상처를 가지고 살거야 그러나 지금 당장 나는 그 부분에 대해 
I bust the windows out your car After I saw you laying next to her
신경 안써 난 네 차의 창문을 깼어 내가 너가 그녀 옆에 누워있는걸 본 후에 말야

I didn’t wanna but I took my turn I’m glad I did it cuz you had to learn 
나는 원하지 않았지만 내 차례가 됐어 나는 너가 배워야 했기때문에 그것을 했어
I must admit it helped a little bit To think of how you felt when you saw it 
 나는 그게 조금 도움이 됐다고 생각하고 있어 너가 그것을 봤을 때 너가 어떻게 느꼇는지에 대해서 말야.
I didn’t know that I had that much strength But I’m glad you see what happens when
난 내가 그런 힘이 있는지 몰랐어 그러나 너가 뭔일이 일어났는지 아니까 좋아

You see you cant just play with peoples feelings
너는 너가 사람들 감정을 가지고 놀 수 없다는걸 알아
Tell them you love them  

그들에게 너가 그들을 
 사랑한다고 말해 그러나 그걸 의미하지 않아.
And don’t mean it you’ll probably say that it was juvenile
너는 아마 어렸다고 말할꺼야.

But I think that I deserve to smile 
 그러나 나는 내가 웃어야 한다고 생각해
I bust the windows out ya car You know I did it cuz I left my mark
 난 네 차의 창문을 깼어 내 흔적을 지웠기 때문에 난 그것을 했다는걸 넌 알아
Carved my initials with a crowbar And then I drove up into the door
쇠막대에 내 이니셜을 새겼어 그리고 그 때 난 문 안으로 운전했지

I bust the windows out ya car
난 네 차의 창문을 깼어
you should feel lucky  that was all I did After 5  whole years of this bullshit 
너는 내가 했던 모든 것이 행운이었다고 느껴야 돼 이 X같은 
Gave you all of me and you played with it 
5년 후에 있었던 모든 일들 말야 너에게 나의 모든 것을 줬고 너는 그걸 가지고 놀았어

I must admit it helped a little bit To think of how you felt when you saw it
나는 그게 조금 도움이 됐다고 생각하고 있어 너가 그것을 봤을 때 너가 어떻게 느겼는지에 대해서 말야.
I didn’t know that I had that much strength But I’m glad you see what happens when
난 내가 그런 힘이 있는지 몰랐어  그러나 너가 뭔일이 일어났는지 아니까 좋아 
You see you cant just play with peoples feelings
너는 너가 사람들 감정을 가지고 놀 수 없다는걸 알아 그들에게 너가

Tell them you love them and 
그들을 사랑한다고 말해 그러나 그걸 의미하지 않아.
Don’t mean it you’ll probably say that it was juvenile
너는 아마 어렸다고 말할꺼야
But I think that I deserve to smile
그러나 나는 내가 웃어야 한다고 생각해

Bustin out yo car But it don’t come back to my broken heart
네 차를 부시고 그러나 그것은 내 깨진 마음이 돌아오게 못해
You could neva feel I how I felt that day
넌 내가 그 날 느낀 걸 절대 느낄 수 없어
Until it happens baby you don’t know pain
그게 일어나기까지의 고통을 넌 모르지

I did it yeah I did it You should know it you should kno it I ain’t sorry I ain’t sorry
난 그걸 했어 넌 그걸 알아야만 했어 난 미안하지 않아 난 미안하지 않아 
You deserved it you deserved it After what you did to me after what you did
넌 그럴만 했어 넌 그럴만 했어 너가 나에게 했던 것들 이후에
You deserve it you deserve it I ain’t sorry no no I aint sorry 
넌 그럴만 했어  넌 그럴만 했어 난 미안하지 않아 난 미안하지 않아

You broke my heart so I broke you car You caused me pain you caused me pain
너는 내 마음을 깨뜨려서 난 네 차를 부셨어  너는 내가 고통스러워 하는 원인이 됐어
So I did the same Even though what you did to me was much worse
그래서 난 똑같이 했어 만약 너가 나한테 했던게 매우 나빴다했더라도
I had to do something to make you hurt  
난 널 상처줄 뭔가를 해야했어


Oh but why am I still crying Why am I the one 
그러나 왜 난 아직 울고 잇지
Who’s still crying you really hurt me baby You really you really hurt me baby
왜 나는 아직도 울고 있냐고?  넌 정말 내게 상처를 줬어 넌 정말 정말 내게 상처를 줬어
Now watch me Yule Now watch me Yule I bust the windows out your car
 나를 봐 나를 봐 나를 봐 나를 봐 난 네 차의 창문을 깼어.

 


 9월 16일 방송된 MBC ‘위대한 탄생2’유럽예선에서 런던 정경대 출신 회계사 배수정이 나타나 화제가 되고 있다. 배수정은 “특기 및 장기가 공부다”라는 특이한 사항으로 등장부터 눈길을 끌었다. 배수정은 대학입학시험에서 전국 톱5 안에 든 수재로 최고의 명문대학 LSE(런던 정경대)를 졸업하고 회계사로 근무중인 재원이다. 그런 배수정이 가수의 꿈을 위해 한국행을 택했다.

배수정은 Jazmine Sullivan의 'Bust your windows'를 불렀다. 배수정은 노래를 밀고 당겨가며 자유자재로 프로 가수처럼 잘 불렀다.노래가 끝난 후 심사위원들의 극찬이 쏟아졌다. “좀 하시네요”라고 입을 뗀 이승환은 “프로로 뻗어갈 수 있는 가능성 보인다”고 말했다. 박정현은 “기본기가 잘 돼있고 자신만의 톤이 있다”고 말했고 이선희는 “보통 음정이 올라가는 부분에 서 파워를 싣는데 배수정은 오히려 힘을 빼면서 가성이 나와 매력있다. 프로 못지않은 실력을 보여줬다”고 심사평을 밝혔다. 본선에서 그녀의 끼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주길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