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CM&찬송가

바꿔주셨네 - 유제범

inamen 2011. 9. 6. 22:32




내가 사랑할 수 없는 내 모습 사랑하시는 주님

내게 던져질 고통의 짐을 대신 짊어지신 주 하나님 아들
사망에서 나를 건지기 위해 고통당하신 주님


무엇도 누구도 끊을 수 없는 사랑으로

나의 전부를 바꿔주셨네
나의 아픔을 날 괴롭히던 그 상한 마음을


기뻐함으로 치유함으로 인도하시며 날 붙드신 주 감사(x2)


십자가에서 죽으심으로 오우워어

모든 죄값을 남김없이 치루신 후에


나의 아픔을 날 괴롭히던 그 상한 마음을

기뻐함으로 치유함으로 인도하시며 날 붙드신 주

바꿔주셨네 나의 아픔을 날 괴롭히던 그 상한 마음을

기뻐함으로 치유함으로 인도하시며 날 붙드신 주 감사
아아아 오우워 십자가에서 죽으심으로 나를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