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오니아21연구소 제작(곰)

나의 등 뒤에서 나를 도우시는주
나의 인생길에서 지치고 곤하여
매일처럼 주저 앉고 싶을땐
나를 밀어 주시네

일어나 걸어라 내가 새힘을 주리니
일어나 너 걸어라 내 너를 도우리

나의 등 뒤에서 나를 도우시는주
평안히 길을 갈땐 보이지 않아도
지치고 곤하여 넘어 질때면 다가와
손내미시네

일어나 걸어라 내가 새힘을 주리니
일어나 걸어라 내 너를 도우리

나의 등뒤에서 나를 도우시는주
때때로 뒤돌아 보면 여전히 계신주
잔잔한 미소로 바라보시며
나를 재촉 하시네

일어나 걸어라 내가 새힘을 주리니
일어나 너 걸어라 내 너를 도우리

일어나 걸어라 내가 새힘을 주리니
일어나 너 걸어라 내 너를 도우리
너를 도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