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CM&찬송가

Your Kingdom Come - 박수진

inamen 2011. 8. 5. 10:10


내 믿음의 고백위에 당신의 왕국을 세우시는 분
나의 기도는 내 마음에 두신 당신의 소원

그 나라를 기다리는 연약한 무리여 기뻐하라
나의 소원은 내 기도로 아는 당신의 마음

Your kingdom come. You'll be done
당신의 나라를 세우소서
목마른 자들과 길 잃은 우리를 건지소서

오늘도 당신을 인정하는 나의 고백위에
당신의 왕국을 세우소서
Your kingdom come

내 믿음의 고백위에 당신의 왕국을 세우시는 분
나의 기도는 내 마음에 두신 당신의 소원
Your kingdom come.You'll be done

당신의 나라를 세우소서
목마른 자들과 길 잃은 우리를 건지소서

오늘도 당신을 인정하는 나의 고백위에
당신의 왕국을 세우소서
Your kingdom come.

Your kingdom come.You'll be done
당신의 나라를 세우소서
목마른 자들과 길 잃은 우리를 건지소서

오늘도 당신을 인정하는 나의 고백위에
당신의 왕국을 세우소서
Your kingdom come.
Your kingdom come.Your kingdom c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