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Lyrics  --

내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
주님 먼저 날 찾아오셨고
내가 주님 사랑 알기 전에
주 날 먼저 사랑하셨네

이 세상의 어느 피조물보다
존귀하다 여겨주시고
작고 작은 나를 통하여서
주를 찬양하게 하시네

이 세상 끝나는 그날까지
나와 함께 하실 그 은혜에
생명 다해 호흡 다해
영혼의 찬양드립니다

이 땅에서 드리는 주를 향한 멜로디
하나님 이 고백들을 들으소서
나는 자격 없지만 예수님 보혈로
이 노래 드립니다

내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
하늘 보좌 다 저버리시고
내가 주님 사랑 알기 전에
주의 사랑 확증하셨네

측량 못할 그 사랑으로
하늘 보며 살게 하시고
십자가의 복음 가슴에 새겨
사명 감당하게 하시네

이 세상 끝나는 그날까지
나와 함께 하실 그 은혜에
생명 다해 호흡 다해
영혼의 찬양드립니다

이 땅에서 드리는 주를 향한 멜로디
하나님 이 고백들을 들으소서
나는 자격 없지만 예수님 보혈로
이 노래 드립니다 이 노래 드립니다
이 노래 드립니다

이 땅에서 드리는 노래_악보.png
0.20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