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가사  --

은혜 은혜 모든 것 은혜 은혜 
나를 살리고 나를 구원하신 주
은혜 은혜 은혜 은혜

모는 것 은혜 은혜
나 자격없지만 
나를 구원하신 주 은혜 은혜 

내가 서있는 내가 걸어온 이길 
주님께서 날 인도하셨네
허락하신 것 내가 이룬 모든 것
주께서 주시었네

내가 가야할 광야같은 세상 길
주님께서 늘 밝혀주셨네
나의 행함과 내뜻 모두 버리고
주만 따라 가겠네

은혜 은혜 
모든 것 주의 은혜
은혜 은혜 주가 함께 하셨네
오직 은혜 값을 길 없는 은혜
내게 주신 주의 은혜

은혜 은혜 
모든 것 주의 은혜
은혜 은혜 주가 함께 하셨네
오직 은혜 값을 길 없는 은혜
내게 주신 주의 은혜
내게 주신 주의 은혜

은혜 은혜__악보 01.jpg
0.17MB
은혜 은혜__악보 02.jpg
0.1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