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 가사 

이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에 나의 힘을 의지할 수 없으니
기도하고 낙심하지 말 것은 주께서 참 소망이 되심이라

하나님의 꿈이 나의 비젼이 되고
예수님의 성품이 나의 인격이 되고 
성령님의 권능이 나의 능력이 되길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주의 길을 걸어가는 동안에 세상의 것 의지할 수 없으니
감사하고 낙심하지 말 것은 주께서 참 기쁨이 되심이라

하나님의 꿈이 나의 비젼이 되고
예수님의 성품이 나의 인격이 되고 
성령님의 권능이 나의 능력이 되길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Markers Worship은 개신교 계열 찬양 및 예배 사역 단체로 ‘내가 내 몸에 예수 그리스도의 흔적을 가졌노라’(갈 6:17) 라는 말씀에 근거하여 작명했다고 합니다. 예배를 통해 지금의 세대를 깨우고, 다음 세대를 세워가며, 온전한 연합을 꿈꾸는 '마커스 워십 팀'은 매주 목요 예배를 드리고 찬양 앨범을 제작합니다.

마커스워십 멤버는 인도자 2명 (심종호, 소진영), 보컬 7명 (박은선, 김가영, 이하은, 박은미, 김민지, 김이환, 곽현승), 메인건반 3명 (정지영, 권미성, 김민지), 세컨 건반 2명 (박찬민, 이민영), 일렉 2명 (임선호, 한새별), 베이스 2명 (곽노연, 정진웅), 드럼 3명 (김현성, 김다니엘, 박규혁)으로 구성된 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