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충전 거치대는 이제 선택이 아니고 필수가 되었습니다. 차량 운행 시 핸드폰을 장착하여 네비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행 시 통하기도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시중에는 다양한 휴대폰 거치대가 판매 되고 있는데요. 매년 장착하기 쉽고 최신 기능을 갖춘 신 모델 고속 무선충전거치대가 출시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모모토 A6'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고속무선충전거치대 가격을 비교해보면 "모모토 A6"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판매 가격은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찾아보기 힘든 가장 저렴한 가격이 아닌가 합니다.


■모모토 A6 상품 구매 정보

  • 기간: 2021.03.09 ~ 재고 소진 시
  • 가격: 정상가 58,800원 → 판매가 57,800원 (2% 할인)
  • 재고: 500개 (오픈 시점 기준)
  • 배송 : 영업일 기준 결제 후 익일 출고, 무료배송

차량용 고속무선충전거치대 '모모토 A6'는 디자인 특허 등록을 마친 제품으로 감지 자동 클립, 한손조작, 상하터치감지, 이물질 감지보호, 과전압/과전류 방지, 충전온도 보호 등의 기능을 갖춘 제품입니다. 특히 '모모토 A6'는 압력 잠금 장치가흡입컵 내부의공기를 더 빨아들여 단단하게 고정시켜 줍니다.

거치대 적용 기종은 아이폰, 삼성, LG 등 거의 모든 휴대폰을 장착할 수 있으며, 자기유도를 통한 근거리 무선 에네지 전송으로 Q1 표준 프로토콜에 부합하는 모든 휴대폰을 빠르고 편리하게 흐름이 일정한 15W 고정 주파수를 통해 무선으로 고속 충전이 가능 합니다.

"모모토 A6" 고속무선충전거치대는 삼성, 엘지, 아이폰 등 모든 브랜드의 스마트폰 거치가 가능하며, 상하각도, 360도 회전 등 조절이 자유롭고, 앞뒤 길이 확장기능까지 있어서 정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모모토 A6 고속무선충전거치대[상세보기]


지금까지 차량필수용품 "모모토 A6" 고속무선충전거치대 기능 및 가격 등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알뜰 쇼핑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