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사/악보] 시편 139편(PSALM 139) - 제이어스(J-US) 


시편 139편 (PSALM 139) 가사  

나보다 나를 잘 아시는 주님
내가 주를 떠나 어디로 가겠나이까
나 어딜 가든지 주의 손이
나를 인도하시며
주의 오른손이 나를 붙드시리다

나를 창세 전부터 계획하시고
지금까지 인도하시네
하나님이여
주의 생각이 어찌 그리
보배로우신지요
나의 생각보다 나의 뜻보다
더 크고 놀라우신 주님

하나님이여 나를 살피사
나의 마음을 다 아시오니
나를 영원한 길로 인도하소서

나보다 나를 잘 아시는 주님
내가 주를 떠나
어디로 가겠나이까

나 어딜 가든지
주의 손이 나를 인도하시며
주의 오른손이 나를 붙드시리다

나를 창세 전부터 계획하시고
지금까지 인도하시네
하나님이여
주의 생각이 어찌 그리
보배로우신지요
나의 생각보다 나의 뜻보다
더 크고 놀라우신 주님
하나님이여 나를 살피사
나의 마음을 다 아시오니
나를 영원한 길로 인도하소서

하나님이여
주의 생각이 어찌 그리
보배로우신지요
나의 생각보다 나의 뜻보다
더 크고 놀라우신 주님
하나님이여 나를 살피사
나의 마음을 다 아시오니
나를 영원한 길로 인도하소서



시편 139편 (PSALM 139) 악보

제이어스(J-US)는 주님이 우리와 함께한다 의미를 담고 있는 이름이름인 듯합니다. 제이어스는 2010년 3월 서울예술대학교 캠퍼스 기도모임으로 시작된 모임이 발전되어 만든 기독교 미니스트리 사역단체입니다. 2011년 4월 첫 앨범인 디지털 싱글 앨범 "JESUS" 발매, 'Love Never Fails' 라이브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제이어스(J-US) 대표곡들은 "내 모습 이대로", "Love Never Fails", "시편 139편" 등이 있는데 오늘은 경쾌한 멜로디로 따라하기 좋은 "시편 139편" 가사, 악보, 동영상을 포스팅합니다. 기독교가 하나님의 사랑을 제대로 전파하지 못하고 세상 사람들로부터 욕을 먹는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간구하기는 기독교 지도자들이 대오 각성하고 회개하여 맘모니즘(mammonism)에서 벗어나 오직 주님을 경외하는 삶을 영위하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