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SRT 우수 여행 상품으로 선정된 "품격 남도 파노라마" 1박2일 여행상품은 가이드 동행 안심 상품으로 전 일정 식사를 제공해 줍니다. 제공해 주는 5식 중 3식은 대통밥, 강진 한정식, 법성포 굴비정식 등 특식으로 제공됩니다.

숙박은 목포 현대호텔에서 1박을 하게 되는데 예약하는 룸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품격 남도 파노라마" 상품은 SRT 추천 상품으로 믿고 여행하신다면 좋은 추억으로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습니다.



[srt 추천] 품격 남도 파노라 여행 상품 안내

◇1박2일 우수여행 선정상품
가이드 동행 안심상품
식사 : 전 일정 식사제공(5식중 3식은 대통밥, 강진 한정식, 법성포 굴비정식 등 특식 제공)
숙박 : 목포 현대호텔
여행지역 : 담양, 보성, 강진, 목포, 영광, 고창
이용교통 : SRT 고속열차 및 버스
출발 및 도착 시간
- 탑승역 : 수서역, 동탄역, 지제역(상행 무정차), 천안아산역
- 하행 : 수서역 출발 09:45, 익산역 도착 10:57
- 상행 : 정읍역 출발 18:48, 수서역 도착 20:25
가격 : 대인 299,000원 ~ / 소인 259,000원 ~

여행 상품 가격은 성수기와 비수시, 주중과 주말에 사용하는 룸에 따라 가격이 다르므로 예약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열차는 열차표 현황에 따라 임의 배정되며 출발 1~2일 전에 확정 시간을 안내해줍니다. 수서역에서는 미팅 없이 개별 탑승하며, 익산역에서 가이드와 미팅 후 진행됩니다. 열차 승차권은 출발 1~2일 전에 이메일이나 팩스로 발송 후 전화연락합니다. 또한 최소 출발 인원은 25명 이상이며, 일행과 함께 좌석이 배정되지만 인원이 많을 경우 떨어질 수 있습니다.

품격 남도 파노라 여행 일정

왕복열차비, 연계버스비, 숙박비, 2박 5식, 입장료, 가이드, 수수료는 포함되지만 여행자보험 및 기타 경비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여행지 정보

◆익산역 도착 - 연계버스 - 담양이동
◇중식제공(늦은점심)-대통밥 or 떡갈비

담양 - 죽녹원 - 대나무숲속의 힐링길 산책
대나무숲은 담양군이 성인산 일대를 조성하여 2003년 5월 개원한 약 16만㎡의 울창한 대나무 숲 이다. 죽녹원에는 죽림욕을 즐길 수 있는 총 2.2km의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고, 전망대에서는 수령 300년이 넘은 고목들로 조성된 담양 관방제림과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 등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담양 메타쉐콰이아길 -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
1970년대 초반 3~4년생 메타세쿼이아 묘목을 심은 것이 현재의 울창한 가로수터널길이 되었다. 약 8.5km로 도로를 사이에 두고 양쪽 길가에 높이 10~20m의 메타세쿼이아가 심어져 있는 가로수길은 2006년 건설교통부 선정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의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담양 출발 - 보성으로 이동
◇보성 녹차밭 - 대한다원 관람
1957년에 대한다업주식회사가 설립되어 본격적으로 차를 재배하기 시작하여 현재 전국 차 생산량의 40%를 차지하고 있다.

보성 출발 -강진 이동
석식제공 - (강진-한정식) 한번은 꼭 드셔보셔야 할 남도음식!!!

영암 - 목포현대호텔 체크인 및 자유시간 
현대호텔 객실 내에는 치약,칫솔이 구비 되어 있지 않아서 미리 준비 해야 된다고 합니다. 3인실은 더블베드 + 싱글베드로 배정(온돌없음), 조식제공 (호텔식) - 체크아웃. 

호텔 출발 목포로 이동
목포 유달산 노적봉 관광
노적봉은 목포시 유달산에 있는 바위 봉우리를 말하며, 이순신 장군에 의해 노적봉을 돌던 전술은 훗날 문화 예술로 승화 되어 강강수월래로 발전하였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목포 갓바위 관람 - 천연기념물 500호로 지정
목포시 용해동 해안가에 있는 갓바위는 2009년 4월 27일에 천연기념물 제500호로 지정되었으며, 바다 쪽에 있는 바위가 마치 스님 두 분이 삿갓을 쓰고 있는 것 같아 갓바위라고 불린다.

◆목포 출발 - 법성포 이동
◇영광에서 중식제공- 법성포 굴비정식(다양한 굴비음식)

◇영광 법성포 - 불교 최초 도래지 관람
법성포 좌우두는 인도승 마라난타가 A.D 384년에 중국 동진을 거쳐 백제에 불교를 전하면서 최초로 발을 디딘 곳으로 법성포의 법은 불교를, 성은 성인인 마라난타를 의미합니다.

◆법성포 출발 - 고창 선운사로 이동
◇고창 선운산 선운사 관람

선운산은 호남의 소금강’이라 불릴 만큼 산세가 아름다운 산으로 기암괴석이 많아 호남의 내금강이라고 불리운다. 선운사 주변은 잎이 지고 난 뒤 꽃이 피어 일명 상사화라 불리는 석산의 군락지로도 유명하며, 500년 수령에 높이 6m인 동백나무, 석송, 진흥송 등 천연기념물 3종이 있다. 그 외 진흥굴, 도솔암 등 많은 볼거리 먹거리가 있는 곳이다. 

선운사 출발 
선운사에서 정읍역으로 이동하여 정읍역에 도착 후 석식 (추억의 도시락 제공)
정읍역 출발 - 수서역 도착(20:25분)  

지금까지 SRT 우수 여행 상품으로 선정된 "품격 남도 파노라마" 1박2일 여행 상품 가격, 여행 일정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