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더워도 너무 더운 올 여름!

오늘이 드디어 말복인데요. KFC 말복 행사로 '말복박스'를 내놓았다고 합니다.

KFC 말복박스, 어떤 구성인지 한번 살펴볼까요!?

행사기간 : 2018.08.14(화) ~ 8.20(월)


말복박스1
징거/타워버거와 치킨 두조각으로 두명이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말복박스1

구성 : 징거버거+타워버거+핫크리스피치킨2+후렌치후라이
가격 : 9,900원



말복박스2
징거/타워버거에 치킨이 6조각이 담긴 '말복박스2'
사이드 후렌치후리이까지 양이 엄청나네요!

구성 : 핫크리스피치킨3+오리지널치킨3+징거버거+타워버거+오리지널버거+후렌치후라이2
가격 : 18,900원


말복박스 세트구성이 괜찮은 것 같은데요. 요새 버거 한개에 5천원이 다되는데 거기에 치킨 두조각과 감자튀김까지 주니까.. 테이크아웃용으로 좋아보여요! 음료는 집에 있는거 마시고 ㅋㅋ

요새 KFC에서 이벤트를 상당히 자주하고 있는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치킨나이트를 포함해서 이벤트 퀄리티가 나름 좋은것 같습니다.

치킨나이트는 꼭 한번 이용해보세요. 딜리버리도 되서 완전 신세계!

이제 말복인걸 보니 여름 더위도 얼마 남지 않은것 같습니다.
아직 이렇게 더워도 좀 있으면 선선해지겠죠!?

그러다보면 또 가을 겨울이 오고 한해가 가겠네요..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