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이바베큐 출시 기념 BHC치킨 2천원 할인

안녕하세요. 지금 배달의 민족에서 BHC치킨 2천원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치킨!

2018년 6월 8일 금요일까지 진행하니까.. 며칠 안 남았어요!

소이바베큐 출시 기념 전 메뉴 2천원 할인!

배달의민족에서 BCH 치킨 주문하고 쿠폰코드 'bhc소이바베큐' 입력하면 2천원 할인해 드립니다.

행사 기간 : 2018년 6월 4일(월) ~ 6월 8일(금)
쿠폰 코드 : bhc소이바베큐
할인 금액 : 2,000

*선착순 70,000명 한정입니다.
*15,000원 이상 주문 시 할인 적용 가능합니다.


그런데 BHC 소이바베큐는 어떤치킨?
숙성간장의 짭조름함과 깊이 있는 청의 달콤함
바삭하게 튀겨낸 연근과 고구마 큐브
은은한 불향과 환상의 조화를 이룬 치킨

라고 BHC가 소개하고 있네요 ^_^

저도 두 번이나 먹어본 치킨인데요. 맛은 있어요!
간장치킨에 맛있는 고구마 맛탕이 들어있고 연근향이 은은하게 나는 치킨입니다.
연근이 후라이드처럼 바삭하진 않고 씹는 맛이 느껴지는 그런 스타일이고 간장 소스랑 아주 잘 어울려요.
고구마 큐브가 진짜 맛있어요. 치킨이랑 진짜 잘어울려요.
근데 아무래도 약간 한약냄새같은 연근향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수는 있어요.
저는 연근도 맛있게 먹었어요. 말린 고구마 같기도 하고 ㅋㅋ

기본맛과 매운맛 두가지가 있는데 저는 매운맛으로 먹었어요.
엄청 매운 치킨은 절대 아니고 약간 매콤한 정도?
매운 간장치킨 생각하면 될거에요.

가격은 기본맛, 매운맛 둘다 18,000원

중요한건 소이바베큐 출시기념 전 메뉴 할인 행사라는거!
소이바베큐는 물론 다른 메뉴도 할인 받아 주문할 수 있습니다.

할인 적용은 다음과 같이 하면 됩니다.

〈할인 방법
01 BHC 치킨 고르고 결제 시 할인쿠폰에서 'bhc소이바베큐' 입력하고 쿠폰을 등록합니다.

02 쿠폰을 등록한 후 2천원 할인이 적용되었는지 확인하고 결제를 진행하세요.

그럼,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