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햇살론을 모르시는 분은 거의 없을 것 같은데요. 정부에서는 고금리 대부업체를 사용하는 서민들을 위한 대책으로 금리가 10%대로 낮은 햇살론을 만들어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부 대책 이후 발빠르게 대처하신 많은 분들은 저금리의 햇살론 혜택을 받고 있는데요. 신용등급이 낮고 급여가 낮아 대출이 불가피한 서민들은 햇살론을 통한 대출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대부업체 고금리로 고통받고 계신분들이 있다면 똑 소리나는 햇살론 상담자의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이란?
햇살론이란 정부에서 고금리로 고통받는 신용등급이 6등급이하의 저신용자 또는 연간소득 3천만원 이하의 저소득자에 대한 신용대출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저축은행 등 서민금융기관과 정부의 출연재원을 바탕으로 한 저소득층을 위한 친서민 보증부 대출입니다.

지역 : 전국가능합니다(도서지역 제외)

대상 : 직장인(재직 3개월 이상으로 4대보험 가입자) 
연령 : 만 20세~60세까지
한도 : 최대  20,000만원(생계1,000만원 + 대환 1,000만원)
금리 : 10.33% ~ 10.53%
상환방식 : 원금균등상환방식(3년~5년)
수수료 : 취급 및 중도상환 수수료 없음(보증료 차등 적용) 


햇살론 구비서류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원초본
○재직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소득세원천징수영수증
○최근3개월 급여통장내역(은행발급원본)

▷키움저축은행 햇살론 상담신청[바로가기]↓↓


 이와 같은 조건을 갖춘 대상자라면 승인률이 높은 햇살론은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전반적인 심사나 접수가 모두 가능하며 한도확인을 한 이후에도 팩스 송부만으로도 모든 심사가 이루어집니다. 마지막으로 대출 최종 승인이 확정 난 후에는 계약서 작성을 위해 한 번은 방문해야 되는데 직장인이나 개인사정으로 불가피하게 방문할 수 없는 사람들은 출장 대출서비스를 이용하면 방문하지 않고도 계약서를 작성할 수 있답니다.

해당 게시물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