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우리나라에서 영양부족으로 키가 크지 못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쉬운데요. 사실은 그렇지만은 아닌 것 같습니다. 가끔 뉴스에서 보면 아프리카 아이들은 유난히 키가 작은 것을 보는데 아마도 어려서 영양 부족이 가장 큰 원인일 것으로 생각하게 됩니다. 주변에서 보면 아이의 작은 키 때문에 고민하는 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대체적으로 키는 유전적인 요인이 23% 정도이고 영양이나 숙면 요인이 77% 정도라고 합니다. 연구에 의하면 키 성장 저해에 가장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는 것은 불규칙한 생활습관이라고 합니다.

요즘 뜨고 있는 롱키원골드는 키 성장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특허 받은 성장촉진 조성물 CBP와 SGA, 7가지 주요 영양소와 29가지 추가 영양소로 성장기 아이들의 부족한 성장 영양소를 채워준다고 합니다. 조사에 의하면 구매고객 63% 가 만족하며, 65%가 재구매를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롱키원골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장의 3대 요소 중 가정 중요한 것은 영양입니다. 영양섭취가 부족한 가운데 운동이나 숙면만으로는 아이가 성장히지 못합니다. 키 크는 영양제 롱키원골드를 꾸준하게 섭취하면 아이의 키를  10Cm는 더 자랄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아이는 키가 클 수 있는 성장 시기가 있는데 이 시기를 놓치면 더 이상 다른 방법으로 키를 크게 하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박남정씨의 딸 시은이도 아빠 키가 작아서 고민했다고 하네요. 좋다는 약도 사먹어 보고 운동도 해보았으나 별 효과를 보지 못해 고민하고 있던 중에 아빠가 알아보고 선택한 것이 롱키원골드였다고 합니다.

롱키원 골드는 지식경제부가 지원하는 정부출자 지자체연구소에서 연구 개발한 안전한 제품으로 특허받은 성장촉진 물질은 CBP와 SGA라고 합니다. 포유동물의 초유에서 분리된 성장촉진 조성물 CBP는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 시켜주는 물질이며, SGA는 뼈형성을 방해하는 파골세포는 억제하고, 뼈를 생성하는 조골세포를 증식시켜 골밀도 증가와 뼈 길이를 성장시키는 특허받은 성장촉진 물질입니다. 롱키원 골드는 그 외에 칼슘, 철분, 아연등 7대 주요영양소와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29가지 영양소를 첨가해 부족한 성장 영양소를 채워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박남정씨 딸 시은 양의 인터뷰 내용입니다.

롱키원골드 복용방법은 아침에 한 알, 저녁에 한 알씩 먹으면 되는데요. 롱키원골드 키크는 약은 잠자는 동안 성장호르몬을 자극시켜 풍부한 영양소와 함께 키가 무럭무럭 자라게 도와줍니다.

현대 사회에서 키는 경쟁력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롱다리 숏다리하는 용어가 넘 많이 사용되는 시대입니다. 한 의류업체 조사에 의하면 키가 큰 사람이 작은 사람보다 20~30% 더 많은 연봉을 받는다고 합니다. 웃고 넘어갈 일만은 아닌것 같습니다.

롱키원 소비자 만족도입니다. 모든 일에는 때가 있습니다. 시작할 때가 있으면 끝낼 때가 있습니다. 자랄 때가 있고 성장이 멈출 때가 있습니다. 롱키원 구매고객 중 63%가 만족하고 있으며 65%가 재구매를 한다고 합니다. 때를 놓지면 후회해도 소용이 없습니다. 

자녀 키 성장 때문에 고민 중에 있으신 분들은 키 성장에 필수성장물질 2가지를 특허받고 필수영양소 7가지와 29가지 추가 영양소로 만든 자녀 키크게 하는 키성장 영양제 롱키원 골드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