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대를 향한 나의 마음은 
어둠은 이길 수 없는 깊고 깊은 생명의 힘 
그대를 향한 나의 마음은 
아침 내 창가에 내린 햇살과 같네 

그대를 향한 나의 마음은 
절망은 어쩔 수 없는 날마다 새로운 소망 
그대를 향한 나의 마음은 
내게와 내 작은 삶을 향기롭게 해 

내 시로는 너무 부족한 
내 노래엔 다 담을 수 없는 
내가 전엔 느끼지 못한 
새로운 나의 기쁨 

그대를 향한 나의 마음은 
그대를 내게 허락한 그 분을 보게 하는 힘 
그대를 향한 나의 마음은 
이토록 나의 전부를 아름답게해 음~ 

내 시로는 너무 부족한 
내 노래엔 다 담을 수 없는 
내가 전엔 느끼지 못한 
새로운 나의 기쁨 

그대를 향한 나의 마음은 
그대를 내게 허락한 그분을 보게 하는 힘 
그대를 향한 나의 마음은 
내게와 내 작은 삶을 향기롭게해 
이토록 나의 전부를 아름답게해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