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CM&찬송가

선한 사람들 - 이수영

inamen 2013. 6. 19. 18:14




난 내가 숨쉴 때 난 내가 걸을 때 
난 내가 지쳐서 눈물 흘릴 때도
난 아무말 없이 널 지켜봤지만 

끝내 너는 해낼 걸 알고 믿었었지
나는 항상 너를 사랑하네 나는 항상
너를 축복하네 어
두웠던 이 밤이 지나면
아무 일도 없었다며 웃을테니 

난 내가 숨쉴 때 난 내가 걸을때 
난 내가 지쳐서 눈물흘릴 때도
난 아무말 없이 널 지켜봤지만 

끝내 너는 해낼 걸 알고 믿었었지
나는 항상 너를 사랑하네 나는 항상 너를 축복하네 
어두웠던 이 밤이 지나면 아무 일도 없었다며 

우리들은 너를 사랑하네 우리들은 너를 축복하네
내일이면 내손 꼭 잡고 웃는 너를 사랑하네 영원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