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님의 뜻을 잠잠히 기다립니다
고요한 중에 기다리니
지치고 상한 나의 마음 어루만지사
주의 평안 채워주소서

오~ 내 주님 이해할 수 없는 많은 일이 와도
나 오직 주만 신뢰합니다
나를 사랑하시니(사랑하신) 

주 나를 사랑하시니 주
내 삶을 단련하신 후에 
정금같이 내가 나아가리라

나는 알아요 눈물로 부르짖을 때
주님도 날 위해 기도하시죠
오~ 내 주님 슬픔 중에도 절망치 않음을

분명한 한 가지 사실 때문이죠
주 나를 사랑하시니(사랑하신)
주 나를 사랑하시니 주 내 삶을 단련하신 후에
정금같이 내가 나아가리라

고난중에 잠시 나의 하루 버려두신 주의 사랑
날 깨뜨리사 주는 나의 눈물을 
기쁨으로 변케 하시리라 

주 나를 사랑하시니 주 나를 사랑하시니

주 내 삶을 단련하신 후에 
정금같이 나가리라 주 나를 사랑하시니
주 나를 사랑하시니 나를 사랑하시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