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활하신 예수의 이름이 온 땅을 다스리네
부활하신 예수의 이름이 온 땅을 다스리네

세상 모든 나라와 권세가 그 발 앞에 굴복하네
죽음을 이기신 예수의 능력이 세상을 통치하네

그 이름 예수 예수 예수 예수 
그 이름 예수 예수 예수 예수

부활하신 예수의 이름이 온 땅을 다스리네
부활하신 예수의 이름이 온 땅을 다스리네

세상 민족 모두 다 나아와 그 발 앞에 경배하네
우리의 구원자 예수의 이름을 소리 높여 찬양하네

그 이름 예수 예수 예수 예수 
그 이름 예수 예수 예수 예수
나의 주 나의 주 나의 주 나의 왕 나의 왕 나의 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