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1세기찬송가교독문 파워포인트 ppt 파일과 jpg 이미지 파일입니다. 
오늘은 101번[나라 사랑(3)]을 포스팅 합니다. 
필요하신 분은 다운받아 예배에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살롬 !!  


 

101. 나라 사랑(3)

내가 여호와를 찬송하리니 그는 높고 영화로우심이요

말과 그 탄 자를 바다에 던지셨음이로다

여호와는 나의 힘이요 노래시며 나의 구원이시로다

그는 나의 하나님이시니 내가 그를 찬송할 것이요(출15:1하-2상)

여호와여 주의 오른손이 권능으로 영광을 나타내시니이다

여호와여 주의 오른손이 원수를 부수시니이다(출15:6)

여호와께서 시온의 포로를 돌려 보내실 때에 우리는 꿈꾸는 것 같았도다

그 때에 우리 입에는 웃음이 가득하고 우리 혀에는 찬양이 찼었도다

그 때에 뭇 나라 가운데에서 말하기를 여호와께서 그들을 위하여 큰 일을 행하셨다 하였도

여호와께서 우리를 위하여 큰 일을 행하셨으니 우리는 기쁘도다(시126:1-3)

흑암에 행하던 백성이 큰 빛을 보고

사망의 그늘진 땅에 거주하던 자에게 빛이 비치도다

(다같이) 주께서 이 나라를 창성하게 하시며 나의 기업 이스라엘이여,
복이 
있을지어다 하실 것임이라(사9:2-3상, 19:25하)


교독문101번.ppt

21세기찬송가교독문101번 jpg.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