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1세기찬송가교독문 파워포인트 ppt 파일과 jpg 이미지 파일입니다.
오늘은 91번[성찬(1)]을 포스팅 
합니다.
필요하신 분은 다운받아 예배에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살롬 !!


   

91. 성찬(1)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생명의 떡이니 내게 오는 자는 결코 주리지 아니할 터이요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라(요 6:35)

나는 하늘에서 내려온 살아 있는 떡이니 사람이 이 떡을 먹으면 영생하리라

내가 줄 떡은 곧 세상의 위한 내 살이니라 하시니라(요 6:51)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의 안에 거하나니

살아 계신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시매 내가 아버지로 말미암아 사는 것같이

나를 먹는 그 사람도 나로 말미암아 살리라(요 6:54-57)

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

너희가 서로 사랑하면 이로써 모든 사람이 너희가 내 제자인 줄 알리라

(요 13:34-35)


교독문091번.ppt

21세기찬송가교독문91번 jpg.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