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1세기찬송가교독문 파워포인트 ppt 파일과 jpg 이미지 파일입니다.
오늘은 60번 (시편 139편
)을 포스팅합니다.
필요하신 분은 다운받아 예배에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살롬 !!


 

60. 시편 139 편

여호와여 주께서 나를 살펴보셨으므로 나를 아시나이다

주께서 내가 앉고 일어섬을 아시고 멀리서도 나의 생각을 밝히 아시오며

나의 모든 길과 내가 눕는 것을 살펴보셨으므로 나의 모든 행위를 익히 아시오니

여호와여 내 혀의 말을 알지 못하시는 것이 하나도 없으시니이다(1-4)

내가 주의 영을 떠나 어디로 가며 주의 앞에서 어디로 피하리이까

내가 하늘에 올라갈지라고 거기 계시며 스올에 내 자리를 펼지라도 거기 계시니이다

내가 새벽 날개를 치며 바다 끝에 가서 거주할지라도

거기서도 주의 손이 나를 인도하시며 주의 오른손이 나를 붙드시리이다(7-10)

하나님이여 나를 살피사 내 마음을 아시며 나를 시험하사 내 뜻을 아옵소서

내게 무슨 악한 행위가 있나 보시고 나를 영원한 길로 인도하소서(23-24)


교독문060번.ppt

21세기찬송가교독문60번 jpg.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