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Narration )
수영 : 유미야, 나 남자생겼다~
유미 : 진~짜야? 말도 안돼, 나는 어떡해~
야, 얘기 좀 해봐, 얘기 좀 해봐, 어떤 남자야?
수영 : 잠깐만, 나 노래 좀 하고~

만약 내 삶에 의문을 갖게 되면 그때는 니가 나의 해답이 될거야
만약 내 삶에 슬픔이 찾아 오면 그때는 니가 나의 기쁨 되주겠지

(나는 기다렸어요) 수많은 시간들을
(나는 기도했어요) 그대를 만나기를
이렇게 너의 품에 안기려고
그동안 나 외로웠던 것 같아

(사랑해 널 사랑해) 그래 오직 너만을
(기억해 널 기억해 I just wanna be)
틀림없이 너와 있는 이 곳이 바로 나의 천국인걸요

( Narration )
유미 : 아우, 야~ 나 너무 오래 기다렸어. 빨리 얘기 좀 해봐~
수영 : 그러니까, 그 사람이 말야.. 완전 마음이 넓어.
유미 : 아유~ 한두명이니, 마음 넓은 남자는.. 다~ 세상 천지야.
수영 : 아니, 이번엔 진짜라니깐. 잠깐 또 노래 나온다~

만약 내 삶에 상처가 얼룩지면 그때는 너의 손길 날 닦아주겠니
만약 내 삶에 마지막 다가와도 그때도 너와 영원히 함께 하겠지

(나는 기다렸어요) 수많은 약속들을
(나는 기도했어요) 그대와 숨쉬기를
이렇게 너의 품에 안기려고
그동안 나 그렇게 힘들었던 건가봐
(사랑해 널 사랑해) 그래 오직 너만을
(기억해 널 기억해 I just wanna be)
Oh 이렇게 너와 있는 이 곳이 바로 
나의 천국일꺼야

(사랑해 널 사랑해) 사랑해 널
(이 말로도 부족해 I just wanna be)
틀림없이 너와 있는 이 곳이 바로 나의 천국인걸요

( Narration )
유미 : 그래, 수영아~ 너는 이제 앞으로 정말 너만 사랑해주고, 
너만 아껴주고, 널 위해서 항상 기도해주고, 
정말 그런 느티나무 같은 남자 만나서 행복하고, 
그리고 나도 사랑해줘야돼. 알았지?

수영 : 걱정하지마~
유미 : 어, 이 타이밍에서 내가 그러면 노래를 한곡.. 한번 해볼께.

(사랑해 널 사랑해) 그래 오직 너만을
(기억해 널 기억해 I just wanna be)
 
틀림없이 너와 있는

수영 : 이렇게 하란 말이야, 노래를!
유미 : 괜찮아괜찮아~
수영 : 아니야, 넌 그냥 연기나 해. 나가자 




'K-POP & 드라마 O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있다 없으니까 - 씨스타19 (Sistar19)  (0) 2013.02.18
금과은 - 처녀 뱃사공  (0) 2013.02.16
신보라 - 사랑합니다  (0) 2013.02.09
독백 - 혜은이  (0) 2013.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