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1세기찬송가교독문 파워포인트 ppt 파일과 jpg 이미지 파일입니다.
오늘은 37번(시편 91편)
을 포스팅합니다.
필요하신 분은 다운받아 예배에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살롬 !!


 

37. 시편 91 편

지존자의 은밀한 곳에 거주하며

전능자의 그늘 아래에 사는 자여

나는 여호와를 향하여 말하기를 그는 나의 피난처요 나의 요새요
내가 의뢰하는 하나님이라 하리니

이는 그가 너를 새 사냥꾼의 올무에서와 심한 전염병에서 건지실 것임이로다

그가 너를 그의 깃으로 덮으시리니 네가 그의 날개 아래에 피하리로다

그의 진실함은 방패와 손 방패가 되시나니(1-4)

천 명이 네 왼쪽에서, 만 명이 네 오른쪽에서 엎드러지나

이 재앙이 네게 가까이 하지 못하리로다(7)

그가 너를 위하여 그의 천사들을 명령하사

네 모든 길에서 너를 지키게 하심이라(11)

(다같이) 하나님이 이르시되 그가 나를 사랑한즉 내가 그를 건지리라 그가 

내 이름을 안즉 내가 그를 높이리라(14)


교독문037번.ppt

21세기찬송가교독문37번 jpg.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