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CM&찬송가

Adore - Jaci Velasquez

inamen 2013. 1. 28. 17:30





From the moment You opened my eyes 
I have seen the world in a different light
From the dawn to the setting sun
I am overwhelmed 
By all that You have done

 주님이 내 눈을 연 그 순간부터
나는 세상을 새로운 빛으로 보게 되었죠
새벽부터 저녁 노을이 질 때까지
저는 감격으로 벅차오르죠 
당신이 이루셨던 그 모든 것으로 인해

< Chorus : >
Adore, adore, adore Jesus
I adore you,Yes I adore,
Adore, adore, adore Jesus, I adore You
And I lay my life before You, O Lord

경배합니다 경배합니다 경배합니다 예수님 
나는 당신을 경배합니다 
경배합니다 경배합니다 예수님 나는 당신을 경배합니다
그리고 주님 앞에 나의 삶을 내려놓습니다

There's a union of two becoming one 
Deep inside my heart
I know that I belong 
You have given everything to me
The least that I can do Is give it back to you

 둘이 하나가 되는 연합이 있어요
 내 마음 속 싶은 곳에
당신에게 속해 있고 
주님은 나에게 모든 것을 주셨습니다
내가 할 수 있는 최소한의 일은 그것을 당신께 돌려드리는 것

< Bridge : >
And all I am and ever will be 
Is for You, Lord
And everything within me cries

그리고 지금의 저 그리고 미래의 내 모습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주님
그리고 내 안에 있는 모든 것이 외칩니다

< Chorus : >
Adore, adore, adore Jesus,
I adore you, Yes I adore you
And I lay my life before You 
Adore, adore, adore, adore, adore
Jesus, I adore you

경배합니다 경배합니다 경배합니다 예수님 
나는 주님을 경배합니다 
그리고 주님 앞에 나의 삶을 내려놓습니다
경배합니다 경배합니다 
예수님 주님을 경배합니다

And I lay my life before You 
I long to love and adore You
I lay my life before You, O Lord I adore you

그리고 저는 당신 앞에 나의 삶을 내려놓습니다
저는 당신을 사랑하고 경배합니다 
주님 앞에 나의 삶을 내려놓고 주님 경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