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의 주님 주신 놀라운 사랑  
나 어찌 잊을까 
 고통 속에 전혀 소망 없던 내게

참 밝은 새날을 주셨네 그 절망 속에 나 헤매 일 때 
 나를 찾아오신 주님 내 모든 사랑 주께 드려요 
내게 생명 주시려 죽임 당하신 나의 주 나의 왕

내 평생 주님만 찬양하리 내 모든 사랑 주께 드려요 
나를 살리신 생명의 주님  
나의 몸과 맘 정성 다하여서 사랑해 
사랑의 주님 주신 놀라운 은혜 나 어찌 잊을까

빛나는 새벽별 아름다우신 주님 내 길을 비추셨네 
그 어둠 속에 나 방황할 때 나를 인도하신 주님

날 부르시고 내 죄 사하고 주의 자녀 삼으셨네 
나의 몸과 맘 정성 다하여서 주님을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