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I can see your heart is aching

She hurt you more than she knew
 and  Should you EVER want to love again
I'll be faithful to you

당신 마음 아파 하시는 것 저 알아요

그 녀는 자신이 알고 있는 것보다 더 당신을 힘들게 했어요
그래서 당신이 다시 사랑을 원하셔야 한다면
제가 당신께 충실한 사랑이 되어드리겠어요.

You've BEEN crying like the willow

When the night bird sings so blue
Trust was broken but hearts will mend
And I'll be faithful to you

당신은 수양버들처럼 울며 지내왔지요

밤새들이 아주 처량하게 울 때
신뢰는 깨어졌지만 마음은 회복 될거예요
제가 당신께 충실한 사랑이 되어드리지요

In this world of pain and sorrow

Where a promise don't come true
Here's a vow you can be sure of
I'll be faithful to you

고통과 슬픔의 이 세상에서

약속이 이루어지지 않는 이 곳에서
당신이 확신할 수 있는 맹세가 여기 있어요
제가 당신께 충실한 사랑이 되어 드리겠어요

So let me dry away your lonesome tears

Like the sun melts morning dew
And I will wrap you up in true true love
I'll be faithful to you

제가 당신의 눈물을 닦아드리게 해주세요

태양이 아침이슬을 녹이 듯이
저는 당신을 진실한 참 사랑으로 감싸고
당신께 충실한 사랑이 되어드리겠어요

In this world of pain and sorrow

Where a promise don't come true
Here's a vow you can be sure of
I'll be faithful to you

고통과 슬픔의 이 세상에서

약속이 이루어지지 않는 이 곳에서
당신이 확신할 수 있는 맹세가 여기 있어요
제가 당신께 충실한 사랑이 되어 드리겠어요

Just let me wrap you up in true, true love

And darling, I'll be faithful to you.

제가 당신을 진실한 참사랑으로 감싸게 해주세요

사랑하는 이여, 저는 당신께 충실한 사랑이 되어드리겠어요.

 


'Pop So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flection - Christina Aguilera  (0) 2012.11.28
With Arms Wide Open - Creed  (0) 2012.11.26
Ebony eyes - Bob Welch  (0) 2012.11.20
Annie's Song - John Denver  (0) 2012.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