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가 너를 복중에 짓기 전에 내가 너를 알았고
네가 모태에서 나오기 전에 너를 구별하였나니
너는 열방의 선지자라

내가 너를 복중에 짓기 전에 내가 너를 알았고
네가 모태에서 나오기 전에 너를 구별하였나니
너는 나의 눈물 가진 자라

주여 보소서 나는 아이라 말할 줄 알지 못하나이다
나의 연약한 모습으로 무엇을 하리이까

너는 아이라 말하지 말고 내가 어디로 보내든지
가며 무엇을 명하든지 너는 말할지어다

너는 그들을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하며
너를 구원하리로다 너로 열방을 자유케 하리라
너를 구원하리로다 너로 생명을 살리게 하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