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CM&찬송가

김희정 - Holy(거룩)

inamen 2012. 9. 8. 11:34





주님 앞에 나아가리 나의 모든 무거운 짐 내려놓으리 

나의 생각과 맘의 중심을 주님은 모두 알고 계시네.

주님 앞에 나아가리 세상의 모습 모두 벗어 버리리. 

믿음의 열정을 품고 진정한 예배를 아버지께 드리리.

 
 holy holy holy  주님 앞에서 holy holy holy  나의 몸과 영혼을

holy holy holy  영원토록 holy holy holy   주님께 드리리.

 
주님 앞에 나아가리 나의 모든 무거운 짐 내려놓으리 

나의 생각과 맘의 중심을 주님은 모두 알고 계시네 

주님 앞에 나아가리 세상의 모습 모두 벗어 버리리 

믿음의 열정을 품고 진정한 예배를 아버지께 드리리

 
holy holy holy 주님 앞에서 holy holy holy 나의 몸과 영혼을 

holy holy holy 영원토록 holy holy holy 주님께 드리리 

 
holy holy holy you are holy  holy holy holy you are holy 

holy holy holy 영원토록 holy holy holy 주님께 드리리

 
holy holy holy 주님 앞에서 holy holy holy 나의 몸과 영혼을 

holy holy holy 영원히 holy holy holy you are ho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