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CM&찬송가

갈망 - 은희

inamen 2012. 5. 30. 13:36



 

목말랐던 나에게 주지 못했던
세상 일들과 많은 사랑들
나를 찾지 못했던 지난 일들이 
내 마음을 공허케 하네
나의 길을 갈 때 어두웠던 긴 터널을 지날 때에는


두려웠던 마음을 숨길 수 없어
더욱더 힘을 잃었었네
내가 가야할 이유 있는데도 방황하는 나를 보내면서
확신조차 없는 내 삶 속에 소망되신 주만 바라네

내게 줄 수 없는 사랑 사랑찿아 나는 떠났네

두려운 맘을 뒤로 한채 슬퍼하는 마음도 워우워우워
삶은 아무 의미 없네 아무 힘도

나를 향한 그 사랑 아직 일으키네

주님의 사랑으로 이젠 찿았네

내가 가야할 이유 있는데도
방황하는 나를 보내면서

확신조차 없는 내 삶 속에 소망되신 주를 만났네

내게 줄 수 없는 사랑 사랑찿아 나는 떠났네

두려운 맘을 뒤로 한채 슬퍼하는 마음도 워우워우워

삶은 아무 의미 없네 아무 힘도

나를 향한 그 사랑 아직 일으키네

주님의 사랑으로 이젠 찿았네
확신주시네

이제는 떠나지도 말라하고 함께 하시니
주 사랑 영원해

내게 줄 수 없는 사랑 사랑찿아 나는 떠났네
두려운 맘을 뒤로 한채 슬퍼하는 마음도 워우워우워

삶은 아무 의미 없네 아무 힘도

나를 향한 그 사랑 아직 일으키네
주님의 사랑으로 이젠 찿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