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나라도 다문화 가정이 많아지면서 거리에서 심심찮게 베트남 음식점을 볼 수가 있습니다.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는 서울 노량진역 3번 출구 인근 고시촌 골목에서 시작한 베트남 쌀국수집입니다. 

주머니가 얄팍한 공시생들을 위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소고기 쌀 국수를 개발하여 판매하면서 인기를 얻어 2017 고객감동 경영혁신대상을 받은 노량진 전설의 베트남 쌀국수집입니다.

전티마이 베트남쌀국수 덕천맛집은 부산광역시에 위치한 전티마이 베트남쌀국수 덕천점입니다. 덕천동맛집은 전티마이 대표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쌀국수 제조 비법으로 베트남 현지인이 직접 조리합니다. 메뉴를 착한 가격 3,900원에 쌀국수, 볶음면, 볶음밥, 해물볶음면, 월남쌈 등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덕천맛집 착한가게 입니다.


♣전티마이 베트남쌀국수 덕천점 메뉴 및 가격 


◆전티마이 소고기 쌀국수(BEEF PHO)

전티마이 메뉴를 대표하는 포다 전통 베트남 쌀국수로 진한 육수에 숙주와 양파, 담백한 소고기 토핑이 푸짐하게 어우러진 덕천맛집 메뉴입니다. 셀프 주문하고 수령하는 메뉴로 포장이 가능합니다.
▶가격 : 기본 3,900원 / 곱배기 4,900원


◆전티마이 소고기 매운쌀국수(BEEF SPICY PHO)

얼큰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베트남 쌀국수는 진한 육수에 소고기와 야채를 넉넉히 한그릇에 담아 얼큰함과 시원함이 일품인 덕천맛집 메뉴입니다. 셀프 주문하고 수령하는 메뉴로 포장이 가능합니다.
▶가격 : 기본 3,900원 / 곱배기 4,900원


◆전티마이 파인애플볶음밥(FRIED RICE)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볶음밥은 특제소스에 파인애플외 여러 토핑과 밥을 주문 즉시 철판에 볶아서 만든 덕천맛집 메뉴입니다. 셀프 주문하고 수령하는 메뉴로 포장이 가능합니다.
▶가격 : 기본 3,900원 / 곱배기 4,900원


◆전티마이 월남쌈(SPRING ROLLS)

깔끔하고 신선한 맛이 일품인 월남쌈은 신선한 채소와 달콤한 소고기를 라이스 페이퍼로 말아 소스와 함께 먹는 덕천맛집 메뉴입니다. 프 주문하고 수령하는 메뉴로 포장이 가능합니다.
▶가격 : 기본 3,900원 / 곱배기 4,900원


◆전티마이 해물볶음면(FRIED PHO)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쌀국수 볶음면 달콤하고 고소한 땅콩소스에 신선한 해산물외 여러 토핑과 쌀국수를 주문 즉시 철판에 볶아서 만든 덕천맛집 메뉴입니다. 프 주문하고 수령하는 메뉴로 포장이 가능합니다.
▶가격 : 기본 3,900원 / 곱배기 4,900원


♣전티마이 베트남쌀국수 부산 덕천맛집 위치

전티마이 베트남쌀국수 덕천맛집은 재료비, 인건비, 임차료 등의 부담을 자동발권기와 셀프비스 등 무인 셀프시스템을 잘 활용하여 전 메뉴 착한가격 3,900원에 제공하고 있답니다. 

지금까지 전 메뉴를 착한가격! 3,900원에 드실 수 있는 맛있는 전티마이 베트남쌀국수 덕천맛집 5가지 메뉴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른 나라의 전통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전티마이 베트남쌀국수 덕천맛집 메뉴, 위치 등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