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웰빙 식품이 인기를 끌면서 많은 사람들이 몸에 좋은 건강 식품을 찾습니다. 아로니아는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약재로 사용하던 열매입니다. 이 열매가 세계 10대 슈퍼 푸드로 선정되었는데, 함유하고 있는 성분 중 노화방지에 탁월한 항산화성분인 '안토시아닌' 을 그 어떤 과일이나 과채류보다 가장 많이 포함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번 주문했던 아로니아를 1병이 배달되였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진한 보라색의 분말이 스푼과 함께 들어 있었습니다.

세계 10대 슈퍼 푸드 아로니아에 함유된 안토시아닌은 항노화, 항바이러스, 항염증 등의 작용으로 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데 도움을 줍니다. 특히 눈에 좋은 그 유명한 루테인과 비타민 E가 풍부해 노안, 백내장 등 노화로 인한 눈 질환 예방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효소원 아로니아는 생산지에서 아로니아를 직수입하여 그대로 판매할 수 있지만 효소원에서는 발효효소와 최적의 비율로 배합합니다. 또한 영양의 균형을 맞추기 위하여  필수 영양소를 미량 첨가하여 만듭다고 합니다.

아로니아 1회 복용량 1스푼(3g) 영양성분 위와 같이 탄수화물, 당류, 단백질, 지방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로니아에 듬뿍 함유되어 있는 안토시아닌은 세포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가 체내에 축적되는 것을 억제하고 면역력을 강화해 주며, 노화를 늦추어 주는 작용을 합니다.

효소원 아로니아는 생산지에서 품질 좋은 아로니아를 직접 직접 수입하여 만듭니다. 위 인증서는 분석증명서와 품목제조보고서입니다. 

진보라색 아로니아 분말 1스푼을 물에 타니 위와 같이 되였습니다. 분말은 잘 녹지 않았습니다. 티스푼으로 잘 휘저어 완전하게 녹은 다음 한 모금 마셔봤습니다. 맛은 밋밋하나 그냥 마실만했습니다. 

아로니아먹는방법은 아주 다양합니다. 분말을 그냥 그대로 먹는 방법과 물이나 탄산수에 타서 마실 수 있습니다. 

또한 그냥 물에 타서 먹기 어려운 분들은 요거트와 섞어서 먹을 수 있고요. 쉐이크로 먹거나 샐러드에 뿌려서 먹어도 됩니다. 

잼, 소스 등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고요. 빵과 함께 먹거나 시리얼에 넣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암튼 본인의 취향에 맞는 음식과 함께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효소원 아로니아 분말을 구입한 사이트는 효소원 공식 홈페이지(http://www.hyosowon.com/)입니다. 구입하실 분들은 네이버 검색에서 "효소원" 검색하시면 사이트 주소가 나옵니다. 현재 효소원 사이트에서는 회원가입 즉시 3,000 포인트, 설문조사 3,000 포인트, 기존 3% 적립금을 30% 상향적립 혜택 등 효소원몰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진행합니다. 



지금까지 왕의 열매라 불리며, 노화 방지 효과가 탁월해 중국에서 불로매 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아로니아 효능과 성분, 그리고 아로니아먹는방법, 효소원몰 리뉴얼 기념 이벤트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효소원 상품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효소원몰을 방문하셔서 자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