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땀을 많이 흘리게 되는 여름철엔 무더위를 이기기 위해 보양식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웰빙 음식을 먹기 위해 먼 거리에 있는 맛집도 시간을 아끼지 않고 찾습니다. 

경기도 의왕에 있는 의왕맛집은 주변에 숲이있어 경치가 아름답고, 조경이 잘 갖춰진 넗은 외부 공간과 운치있는 인테리어와 분위기로 주말 나들이와 건강보양식인 능이백숙 황제해신탕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입구 화단에 야생화가 아름답게 피여있고, 거북 조각상은 이곳을 찾는 모든 분들에게 건강한 한 가운데 장수를 기원하는 듯 합니다. 

의왕맛집 황재해신탕은 스트레스와 피로에 지친 현대인의 보양식으로 힐링을 주는 음식입니다. 재료로 사용되는 능이버섯은 맛과 향이 풍부하고 고소하고 담백한 맛뿐만 아니라 개운함까지 줍니다. 

의왕맛집 능이백숙! 아름다운 경치와 조경이 잘 갖춰진 음식점입니다. 멋진 내부 인테리어! 창밖 풍경이 아름다운 천만애능이백숙! 교외로 멀리 나가지 않아도 의왕에서 이런 멋진 맛집을 만날 수 있어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메뉴표를 보면 황제해신탕은 대 가격이 120,000원으로 약간 비싸기는 하지만 4인이 먹을 수 있는 메뉴로 나들이겸 식사나 동호회 단체모임으로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재료는 백숙에 문어, 전복, 대하 등 싱싱하고 영양가 많은 것들로 푸짐하게 한솥 가득하게 들어 있습니다.

솥이 꽉 차도록 담겨있는 문어와 전복 파란색의 부추가 잘 어울러져 보기에도 좋았습니다. 백숙은 어디에 있는지 보이지도 않습니다. 아마 바닥에 깔려 있겠죠..

능이버섯을 우려낸 황갈색 육수의 은은한 향과 더불어 쫄깃한 버섯과 문어 그리고 전복과 새우가 어우러진 맛은 색달랐으며, 부드러운 닭고기의 식감도 좋았습니다. 다가오는 여름철 보양식으로 자주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문어는 끓이기 전에 먹고 초장에 찍어 먹었니다. 진짜 쫀득하고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의왕맛집 천만애능이백숙 황제해신탕 향도 좋고 힘이 솟아나는 느낌입니다.

잘 삶아진 백숙은 소금을 약간 찍어서 먹으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그만이죠. 의완맛집 황제해신탕 국물도 담백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새우는 껍질을 벗기고 통통한 살을 초장에 살짝 찍어 먹으면 맛이 그만이죠.

문어, 전복, 백숙, 새우 등으로 대충 배를 채우고 나면 죽과 칼국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요. 죽을 선택하면 밥이 나오는데 잘 우려진 진한 능이버섯 국물에 밥을 넣고 불을 지피면 맛있는 죽이 됩니다.

황제해신탕 마지막 코스로 먹는 죽맛은 그 어느 전문 죽집에서 먹는 어떤 죽보다도 맛이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ㅋㅋㅋ

능이버섯을 우려낸 황갈색 육수의 은은한 향과 쫄깃한 버섯의 맛!. 대추, 서리태, 부츠가 어우러져 정말 맛이 있습니다..

의왕백운호수 맛집은 주말이나 휴일 가족과 함께 음식을 나눌 수 있는 곳으로 적합한 장소입니다. 특히 연로하신 부모님과 함께하면 더욱더 좋을 듯 합니다. 

지금까지 여름철 보양식으로 건강에 좋고, 스트레스와 피로에 지친 분들에게 위안과 힐링이 될 수 있는 천만애능이백숙 황제해신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의왕맛집! 천만애능이백숙 위치

위치 : 경기 의왕시 오매기가운데말길 7
▶전화 : 031-429-5295
의왕맛집! 천만애능이백숙 음식점은 주말 나들이, 가족모임이나 단체 모임 하기에 아주 적합한 곳입니다. 올여름 건강식은 부모님, 아이들 함께 천만애능이백숙 황제해신탕으로 보신해보세요!